본문 바로가기

먹방

CU 백종원도시락으로 든든하게 혼밥하기!

혼밥, 혼술이 대세인 요즘... 저는 오랜만에 혼밥을 먹게 되었네요! (오빠의 부재로 인하여...ㅋㅋ)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종종 사먹는 백종원도시락으로 선택! GS의 혜자도시락도 좋아하는데 집 바로앞에 있는 CU로 후딱 다녀왔네요.

사실 백종원도시락은 제육, 불고기 등 좋아하는 도시락 메뉴가 있지만 언제나 그렇듯이 선택권이 없다고 봐요~

남아 있는 도시락중에 선택을 해야한다는.. 워낙 인기가 많은 도시락이다 보니 그런것 같습니다.

 

 

 

제가 오늘 혼밥을 위해 고른 도시락은 바로 백종원 한판 도시락 입니다!

고루고루 여러가지 메뉴들이 들어있어요. 딱 봐도 느껴지는 다양한 메뉴들~ 세어보니 종류만 11가지 정도 되는것 같네요...

 

 

백종원 한판 도시락 가격은 3,500원 이구요. 이렇게 푸짐한 도시락에 가격은 상당히 착한것 같아서 좋습니다.

이게 바로 백종원 도시락의 매력이지요!!

 

 

오늘 날짜는 22일 목요일이구요, 제조일은 어제 날짜인 21일 이었네요.

내일 10시까지 먹을 수 있는 도시락으로, 냉장식품으로 되어 있어서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으면 된답니다!!

 

 

볶음김치와 불고기였는데요, 개인적으로 볶음김치가 조금 더 많이 들어있으면 좋지 않았을까 싶어요 ㅎㅎ

먹어 보니 전체적으로 메뉴가 고기고기 하다 보니까 느끼함을 잡아줄 볶음김치가 그리 맛있을수가 없더라구요!!

 

 

 

 

만두, 돈까스, 떡갈비 구성인데요 저 중에서는 떡갈비가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인 소견!!

 

 

맛살무침과 어묵볶음, 감자조림 구성!! 먹을만 합니다~

 

 

계란과 짭짭한 햄! 원래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해서 밥도둑 스킬 발동~~

 

 

어묵볶음이 쏠렸지만! 알찬 비주얼로 혼밥했어요!!

3,500원에 다양한 구성으로 즐길수 있는 백종원도시락!! 역시 혜자스럽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