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던킨도너츠 먼치킨 기프트팩 세일중!

출장이 있어서 서울역을 갔는데요 마침 서울역 던킨도너츠에서 먼치킨 기프트백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먼치킨 기프트백으로 2상자에 3,9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고 되어있어서.. 고민없이 사왔답니다.

바쁜 아침에 커피와 함께 먹으면 좋을것 같아서 샀는데~ 빙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던킨도너츠 먼치킨 기프트팩 들고 집으로 가는길! 사실 서울역에서 저희집까지는 1시간정도 걸리느라 고생이긴 했지만..

그래도 이런 행사를 놓치고 싶지 않았어요!! ㅎㅎ

 

 

먼치킨팩 2개 모습이구요, 생각보다 양도 푸짐하지요?!

 

 

원래 던킨도너츠를 즐기기도 하지만 주로 도너츠로 먹다 보니, 먼치킨은 상대적으로 많이 안먹어본것 같아요.

한입에 쏙 먹을 수 있어서 먹기에는 도넛보다는 더 쉬운게 먼치킨의 매력이지요!

 

 

 

 

한팩에 10개씩 들어있구요, 맛도 다양하게 랜덤으로 들어가 있다 보니 지루하지 않고 좋더라구요!

도너츠를 좋아하다 보니 싫어하는 맛도 딱히 없어서 골고루 먹음 됩니다!! 3,900원에 2팩 행사.. 참 괜찮네요 : )

 

 

 

영수증 인증샷으로 마무리해봅니다!

아침으로 잘먹고 출근해서 기쁜 마음에 바로 포스팅 해봤네요! 지나가다 행사 보이면 바로 득템할 예정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