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허브티 추천 립톤 페퍼민트티 딱 내스타일~

페퍼민트 허브티를 좋아해서, 얼마전 올리브영에서 세일하고 있는 립톤 페퍼민트를 사왔어요.

10개 티백으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이 원래는 3,800원인데 세일해서 3,100원에 구입했답니다!

 

 

 

 

페퍼민트티도 일종의 허브티인데요, 여러가지 허브티 중 제가 제일 사랑하는 맛이 바로 페퍼민트에요!

립톤 페퍼민트는 처음인데요 먹어보니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네요 : )

 

 

포스팅 하면서 지금 옆에 두고 마시고 있는데요, 입과 목을 시원하게 해줘서 정신도 맑아지는 기분이 드네요!

공부하는 학생들에게도 참 좋은 차인것 같아요. 저는 회사에서 마시려고 샀는데, 다 먹으면 또 구입할 예정이에요~

 

 

허브티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해서 소개되어 있는데 큰 노하우는 아닌것 같아요 ㅋㅋ

저는 사실 따듯한 허브티도 좋아하지만 더워서 오늘은 아이스로 페퍼민트티를 마셨답니다!

티백자체가 티라미드티백이라고 해서 삼각형으로 생겼는데요 아래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립톤 페퍼민트 허브티를 오픈하면 한번 더 포장되어 있어요! 10개 티백이라서 용량이 확실히 작네요 : )

 

 

 

 

 

포장용기를 잘라서 열어보니 티라미드 티백이 들어가 있네요! 하나씩 꺼내서 드시면 된답니다!!

 

 

하나를 꺼내보았어요! 앞서 설명에서도 보셨듯이, 티라미드티백은 물이 더 잘 통과하고 안에 공간이 많아 허브가 잘 움직여 잘 녹는다고 해요!

그럼 저도 한번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만든 립톤 페퍼민트 허브티는 아이스 허브티로 만들어봤는데요, 스타벅스 콜드컵에 시원하게 마셔보기로 해요!

상쾌하게 집에서도 허브티를 즐길 수 있어서 참 좋네요 : )

다음엔 따듯하게 페퍼민트차를 마셔줘야 겠네요! 둘다 매력있는 맛이라서 좋아합니다!!! ^^

흔한 녹차, 둥글레차, 지겨우시다면 이제 허브티로 도전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