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북유럽식 웰빙 샐러드 뷔페 청량리 프리가

프리가는 북유럽식 웰빙 샐러드 뷔페인데요,

 패밀리 레스토랑 분위기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서 오빠와 종종 데이트겸 가는 곳이에요.

청량리 롯데백화점을 애용하다 보면 눈에 띄는 레스토랑이 바로 프리가였어요.

프리가의 모토는 북유럽식 웰빙 샐러드 뷔페라고 하니,

기존의 다른 뷔페들보다는 깔끔하게 먹고 나올수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테라스쪽으로 안내받고 갔는데, 위치가 참 좋더라구요.

밖에 백화점도 잘 보이면서 안에 레스토랑 분위기까지 만끽할 수 있어서 탁 트인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가족들, 친구들 단위도 많고요 남자들끼리 오는 경우도 있어서

역시 뷔페 레스토랑은 사람들한테 참 사랑받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당일 영화를 보고 영화티켓을 제시하면 에이드를 주는 행사도 프리가 청량리점에서 진행하고 있어요.

저희는 레몬에이드와 오렌지에이드를 먹었는데 뷔페 음식들과 함께 먹으니 깔끔하게 입맛을 돋구어줘서 좋았어요!

 

 

저는 부드럽게 먼저 스프로 속을 달래주고 음식을 먹는게 좋더라구요~

오빠와 한그릇씩 뚝딱 먹어봅니다!!

 

 

 

 

돈까스, 피자, 치킨 3종세트에요!!! 오빠가 제일먼저 떠온 음식인데 어린아이 같기도 하구요 메뉴선정이ㅋㅋ

샐러드바만 이용하다 보니, 어떻게 보면 메인같은 느낌으로 먹었어요!!

 저는 사실 왠만하면 샐러드바 있는 곳에선 샐러드바만 집중합니다!

 

 

필라프, 파스타, 베이컨 등등 열심히 먹다보니 샐러드바라고 했는데 샐러드보다는 메인메뉴만 골라먹고 온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

저희 스타일이 샐러드보다는 보통 이렇게 주메뉴로 먹게 된다는..

 

 

푸딩과 또한번의 돈까스, 치킨 ㅋㅋㅋㅋㅋㅋ 이건 오빠 혼자 먹은겁니다!!!

 

 

살짝 배부를때 아이스크림을 떠왔어요! 토핑 살짝 올려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바나나 향이 감도는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엄지척~~

 

 

요거트로 입가심 해줍니다!

한번 더 요거트만 해서 먹었는데요 깔끔하면서도 은근슬쩍 달달한 맛이 있어서 어른들도, 아이들도 먹기 좋을 그런 맛이었어요!!

 

 

청량리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보고, 에이드도 공짜로 2잔이나 받구요!

청량리 역사에서 나가지 않고 안에서 저녁까지 먹으니 편하더라구요~!

이상 간단하게 청량리 뷔페 프리가 리뷰였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