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농심 보글보글 부대찌개면 후기

농심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을 먹어봤어요!

삼시세끼 가족들이 광고도 찍엇다죠? 부대찌개면 끓이리.. 라는 대사가 떠오르기도 하는데요

요즘 대세라고 하는 부대찌개면, 궁금해서 안먹어볼수가 없었네요. 오빠와 2개 끓여서 먹기!

 

 

 

 

다른 라면과 크게 차이는 없네요! 동그란 면발과, 건더기스프, 양념스프로 구성되어 있어요.

 

 

부대찌개면답게 건더기 스프는 기존 라면과는 다른데요, 건조한 햄이 들어있어서 부대찌개면이구나! 라는 생각이 바로 들더라구요.

말린 김치도 들어있는것 같네요 자세히 보니!

 

 

양념스프는 일반 라면처럼 가루로 되어 있어서 익숙하네요^^

 

 

2개 양을 모아봤어요! 바로 부대찌개면 2개를 끓여보려고 하는데 뭔가 심심하다 싶어서..

 

 

그전날 먹다가 남긴 스팸이 있어서,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보았어요!

부대찌개 하면 또 햄이잖아요~ 부대찌개 느낌을 더하기 위해서 스팸까지 넣으니 금상첨화였답니다.

 

 

 

 

부대찌개면 끓이는 방법도 한번 보면 좋을것 같아서 뒷면도 확인해 보았어요.

우선 유통기한은 넉넉한 편이었구요, 물을 1개 끓일때 500ml를 사용하라고 해서 저는 1리터를 넣고 정석대로 끓여주었습니다.

스팸 넣는거만 빼고 말이지요!

 

 

잘라둔 스팸인데요,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네요!

 

 

보글보글 끓고 있는 라면에 스팸 투척하면 끝! 참 쉽죠잉~ 나만의 레시피!! ㅋㅋ

 

 

물이 끓고 재료투척 후 4분 30초 후에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거의 다 익은 모습이에요~ 살짝 면발이 두꺼운것 같았어요.

처음엔 뿔었나? 했는데 시작부터 살짝 두꺼운 편이어서.. 놀라지 마세요 ㅋ

 

 

라면을 앞접시에 떠보았네요. 스팸을 추가해서 더 먹음직스러운 맛! 살짝 기름진 스팸이 추가되다 보니 오리지널 맛은 모르겠지만, 더 맛있지 않을까 싶네요!

 

 

 

저의 농심 보글보글 부대찌개면 후기는 맛있는건 인정! 부대찌개 답게 살짝 짜기도 합니다~

혹시 밥 있으면 밥과 같이 드시면 더 부대찌개 처럼 즐길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양한 라면이 대세였던 가운데, 요즘엔 부대찌개면인거 같아요. 오뚜기 부대찌개면도 있다고 하는데, 조만간 먹어보도록 하겠슴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