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내가 직접 먹어본 빙수모음 추천!

더운 여름을 이겨주는 음식중 베스트는 바로 빙수라고 생각하는데요, 제가 직접 먹어본 빙수들을 모아봤어요.

여름 데이트로 빙수를 많이들 즐기실텐데,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노원카페 빠드두 초코빙수

 

수제초콜릿으로 굉장히 유명한 집인데요, 수제초콜릿으로 만든 빙수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초콜렛 공방을 운영하고 있다 보니, 초코에 대한 자부심이 더 강하게 느껴지는 곳. 정성스러운 초콜릿으로 만들어진 초코빙수를 먹으면 더위가 싹 날아가는 것 같아요.

 

     

 

- 전주 외할머니솜씨 흑임자빙수

 

요즘처럼 더운날씨에 더 인기가 많을 것 같은 전주 외할머니솜씨. 대기가 너무 많아서 저희는 테이크아웃 해서 먹었답니다.

저 쫀뜩한 인절미가 왜이렇게 맛있는지, 진정한 팥.빙.수를 즐길 수 있어요! 흑임자빙수라 더 건강해지는 느낌 한가득 받고 싶다면 전주여행 가서 꼭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코코브루니 초콜릿벨벳빙수

 

코코브루니 디저트카페도 오빠와 종종 갔었는데요, 초콜릿 벨벳빙수를 먹고 왔어요

사실 더운날씨에 초코를 떠올리는게 쉽지 않은데요, 빵빵한 에어컨으로 시원한 코코브루니 매장에서 초코빙수를 먹으면 그리 맛있을수가 없네요..

마카롱과 초콜렛까지 먹는재미가 솔솔~~

 

 

 

- 설빙 치즈빙수

 

설빙은 사진에 못담은 빙수까지 포함해서 제일 많이 갔던 빙수가게엿던 것 같아요. 치즈가 주가되는 빙수인데요, 연유를 너무 많이 넣었더니 살짝 느끼한 맛이 있더라구요. 치즈빙수 드실땐 연유는 적당히! ㅎㅎ

그래도 치즈를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게 자알 먹고나왓던 기억이 나네요!!

 

    

 

- 설빙 인절미빙수

 

설빙 하면 바로 떠오르는 빙수가 바로 인절미설빙이죠. 사실 처음에 비주얼만 보았을때 콩가루만 올라갔을 것 같은 빙수인데 맛있을까 반신반의 했었는데요.

인절미 콩가루의 고소한 맛때문에 빙수가 전혀 질리지 않아요. 인절미빙수는 세번은 먹어본 것 같은데 안먹어본 사람들에게 무조건 추천하는 빙수이기도 합니다!

 

 

 

- 설빙 초코브라우니 빙수

 

정말 살찌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은 초코브라우니 빙수. 이러한 빙수가 땡긴다면 그날 스트레스가 많았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초코브라우니 빙수로 속을 달달하게 만들어주면 기분이 업될 수 있겠지요~

브라우니 씹는맛까지 더해져서 빙수의 맛을 높여주는 고칼로리빙수에요!

 

 

 

 

 

- 설빙 딸기빙수

 

계절메뉴라서 겨울에만 먹을 수 있는 한정판 빙수이기도 해요. 근데 이 딸기빙수가 정말~ 맛있어요! 저는 설빙빙수중에 딸기빙수가 최고라고 생각하는데요

따듯한 봄이되면 먹을수 없어서 아쉽고, 사실 여름에 더 맛있을것 같은 빙수를 겨울에 먹어야 함에도 최고의 인기메뉴로 손색 없는 빙수이기도 합니다!

 

 

- 제주 이니스프리 자연하우스 감귤오름빙수

 

제주여행 가시면 이니스프리 자연하우스 많이들 가실텐데요, 오설록으로 더 유명한 곳이기도 하지요!

감귤오름빙수를 먹고오시면 감귤의 신선하고 상콤한 맛을 빙수로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아하시리라 믿어요.

저 감귤소스를 오름형태로 솟아있는 빙수에 부어서 먹어주면 감귤맛을 더 상큼하게 느낄 수 있으니 안드셔보셨다면 강추합니다^^

 

 

 

- 호미빙 타로빙수

 

유상무 빙수로도 유명했었지요... 줄서서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대패얼음으로 입안에 빙수를 넣으면 사르르 녹던 타로빙수네요.

타로맛을 좋아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던데, 사실 저희커플은 쏘쏘했던 기억이 납니다.. 호미빙 망고빙수가 더 유명한듯 하니, 다음에 기회가 되면 망고빙수로 먹어보기로!

 

 

 

짜잔.  다 제가 직접 먹어본 빙수들로 꾸며본 빙수특집 포스팅이었어요.

빙수만을 주제로 해서 올려보니 재미있기도 하고, 제가 이렇게 다양하게 먹어봤나 스스로 놀라울 따름입니다..

그래도 조금씩 선선해지고 있어서 다행입니다만, 아직 우린 덥잖아요! 눈으로나마 시원하게 빙수를 눈으로 감상해보시길 바래요^^

안되겠다 싶으면 빙수먹으러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