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3시 15분 밀크티, 대만 쇼핑리스트 1순위

대만 여행에서 꼭 사와야 할 3시 15분 밀크티!!!

많이 들어보셨을꺼에요! 대만여행으로 까르푸 가서 3시 15분 밀크티를 사왔어요.

대만하면 버블(밀크)티가 유명한만큼, 이렇게 티백으로도 3시 15분 밀크티가 잘 알려져 있답니다..

한봉지에 가격이 129TWD네요. 우리돈으로 하면 4000원 후반이니 가격도 착하네요!

 

 

 

 

여러가지 맛이 있었지만 저는 제일 기본인 Original로 사왔어요!

 

 

한국으로 돌아와 짐정리 하면서 밀크티도 꺼내보았네요. 선물로 티백 하나씩 받아서 먹을때 참 맛있다 했었는데, 이렇게 많이 갖고 있으니 부자된거 같습니다 허허~~

 

 

3시 15분 밀크티는 따듯하게, 또는 차갑게 마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집에서 차로 마실땐 따듯한게 만들어먹기 더 편한거 같아요.

근데 밀크티 하면 아무래도 차가운 밀크티가 익숙하다 보니, 처음 드시는 분들 입장에서는 조금 느끼하다는 생각이 들수도 있겠어요..

하지만 전 진짜 좋아하는 맛이라는 점!

 

 

 

 

티백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우리가 보통 알고있는 티백처럼 끈이 따로 있지는 않네요!

 

 

 

 

저는 따듯하게 물을 넣고 밀크티를 만들었는데요, 우유를 넣기도 한다더군요! 다음에 우유 넣고 저도 트라이 해보려고 해요~

 

 

점점 진해지는 밀크티 빛깔...!

 

 

생각보다는 물을 적게 넣어주시는게 좋은데요, 저는 오래 우리기로 하고 좀 많이 넣긴 했네요!!

옆에 있던 오빠도 한입 주니, 대만에서 먹던 밀크티 맛은 맞는데 따듯해서 어색하다고 하네요~

좀 우리고 나서는 티백은 빼주세요!

 

 

밀크티 따듯하게 타서 옆에 두고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괜히 3시 15분 밀크티가 유명한게 아니었어요~ 대만여행 가시면 꼭 사와야 하는 제품입니다! 기억하시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