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버거킹 10월 행사로 프리미엄와퍼, 치킷너겟 저렴하게 먹고왔어요.

저는 햄버거를 참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도 버거킹과 맥도날드.. 사랑입니다!!

버거킹 10월 행사를 놓치고 싶지 않았는데 다행이 오빠와 건대에서 데이트하다가 저녁으로 버거킹을 다녀왔지요 : )

프리미엄와퍼 3종을 3,900원씩 판매하고 있는데 내일까지네요 ㅠㅠ...

너겟킹 10조각에 2,000원 행사는 16일까지니 아직은 여유 있구요.

얼마전에도 와퍼주니어를 1,900원에 판매했었잖아요~ 꾸준히 버거킹 행사는 업데이트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희는 버거킹 건대점을 다녀왔어요.

콜라는 별도로 주문을 했고 프리미엄와퍼 2개와 치킷너겟을 주문해 보았어요.

 

 

까망베르머쉬룸와퍼.. 오빠가 주문한 와퍼에요.

이 메뉴는 버거킹 스페셜 메뉴인데요, 까망베르치즈소스가 들어가서 부드럽고 버섯과 순쇠고기 패티로 이루어진 와퍼라고 해요!!

살짝 속을 보여드리려고 열어봤는데 가득찬 속!!! 역시 버거킹 와퍼입니다 : )

 

 

제가 주문한 콰트로치즈와퍼!

4가지 치즈와 불맛나는 패티의 만남이라고 해요!! 스테디 와퍼 메뉴이기도 하지요~~

 

 

 

 

원래 너겟킹 10조각에 5,000원이라고 하는데 2,000원이면 무려 60% 할인이에요!

놓치기 아까운 10월 행사지요~~~

햄버거 먹으면서 사이사이 너겟킹 집어먹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마지막으로 영수증샷까지 보여드리고 마무리 해볼께요.

총 13,200원에 와퍼와 너겟킹, 음료까지 즐기고 왔네요~

버거킹은 다른 햄버거들보다 단가가 좀 높은 편인데 이정도면 잘 먹고 온것 같습니다 : )

버거킹 10월 행사 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