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GS 편의점 혼술안주 왕교자그라탕 추천해요!

GS편의점 왕교자그라탕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요즘 핫한 메뉴라서 편의점 가서 찾아보니 없을때가 많더라구요

주말아침 오빠가 잠깐 외출을 하면서 편의점에 들렸는데 하나 남아있어서 사왔대요^^

안주로 제격인 왕교자그라탕! 요즘 또 혼술이 대세잖아요. 혼술안주로 딱인것 같아서 소개해보아요~

 

 

 

 

GS 왕교자그라탕은 제조일부터 유통기한까지 딱 3일, 72시간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요!

이런 냉장식품은 유통기한이 짧기 때문에 구입해서 바로 먹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CJ 왕교자 만두를 좋아하는데 이 왕교자를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하니 더 기대되는 맛이네요!

가격은 3,000원으로 5개의 왕교자가 들어있구요 사이사이 양념과 치즈, 야채가 들어있답니다!

전자렌지에 뚜껑을 열고 2분간 돌려서 드시면 되니 매우 간편해요~

 

 

 

 

 

뚜껑을 열어서 전자렌지 속으로 직행해봅니다!

뚜껑을 살짝 덮을까 하다가 하라는대로 하는게 정답인거 같아서 그대로 돌려봅니다~

 

 

정해진 시간 2분도 엄수해보구요!! 돌려주세욧~~~

 

 

2분 돌리고 난 왕교자그라탕! 치즈 일부가 살짝 안녹은듯 하지만 전자렌지 열기 때문에 먹다보면 자연스럽게 녹아서 괜찮아요

2분간 돌리니 뜨겁게 잘 익어서 먹기에도 좋았어요~~

 

 

오빠랑 먹어본 결론은 정말 혼술메뉴로 딱이다! 였어요 ㅋㅋ

혼자서 맥주 한캔과 왕교자그라탕 안주삼아 먹으면 다른안주 필요 없을것 같아서요

포스팅 제목도 제가 느낀 그대로 올려봅니다!!

 

 

예전보다 편의점 메뉴들이 다양하고 맛난음식이 많아진 것 같아요.

시원하게 맥주한잔 하면서 안주로 속 든든하게 채우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