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7 제주여행

제주 우유부단 목장 아이스크림(feat.성이시돌목장)

제주 한림에 위치한 성이시돌목장을 다녀왔어요.

목장에 도착하자자 바로 목장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우유부단' 이라는 가게로 들어가보았어요.

우유부단은 규모는 작지만 아기자기하게 귀여운 카페이구요,

목장에 위치한 유일한 가게라고 할까요? 목장 가시는 분들은 아마 다 이곳을 들르실꺼에요.

 

 

 

 

목장에 위치한 가게답게 나무로 지어진 가게느낌도 상당히 따듯해 보이고 좋더라구요.

날씨도 너무 좋은 제주 이튿날 여행이어서 더 기억에 남아요.

 

 

우유부단 앞으로 이렇게 우유상자 모양의 조형물이 있는데요

여기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는 사람들도 있고, 포토존으로 사진찍으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제주 여행할때는 항상 운영시간와 휴무일을 확인하셔야 해요.

가게마다 워낙 운영시간과 휴일이 제각각이다보니, 코스 정해놓고 휴일때문에 못가면 코스도 바뀌고 아쉽잖아요.

성이시돌목장 우유부단의 운영시간은 아침 10시에 오픈해서 오후 5시에 문을 닫구오

정기휴일은 수요일입니다.

 

 

우유부단 메뉴판인데요, 메뉴와 가격 참고하세요.

저희는 아이스 우유커피(5,500원)와 우유부단 수제 아이스크림(4,500)을 선택했어요.

 

 

우유부단에서 보이는 바깥 모습.

목장의 푯말이 가까이 보이구요 굉장히 평화롭죠?

 

 

 

 

테이블이 많지는 않지만, 밖에서 드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아서 자리는 계속 있더라구요.

저희는 안에서 먹으며 경치를 감상했네요.

 

 

영수증샷! 계산하고 대기했는데요

귀여운건 번호를 부를때 음메~ 하는 소리와 함께 번호를 불러주는데요

듣고있으니 음메 소리가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ㅋ

 

 

주문한 우유커피와 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깔끔한 비주얼의 우유부단 메뉴!

 

 

아이스크림은 굉장히 건강한맛이라고 할까요?

맛있더라구요! 맛이 일반 아이스크림과 다르다는 평을 보고 가서 살짝 걱정했는데 거부감 전혀 없었어요.

 

 

 

우유부단 커피는 사실 일반 아이스라떼와 큰 차이를 보이진 않았지만

커피안에 우유가 목장우유일 것이다 추측해봅니다.

 

 

성이시돌목장 가서 관광 범위가 넓지 않아서 금방 둘러보실 텐데요,

우유부단에서 아이스크림도 즐기고 한템포 쉬었다가 다음 관광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아이스크림 먹고 성이시돌목장 구경을 했어요.

다음 포스팅은 목장구경 입니닷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