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7 제주여행

제주 애월맛집 곽지과물해변 근처 심바카레(심바커피)

제주 애월맛집 심바카레에서 퓨전카레와 돈까스샌드위치로 저녁을 먹었어요.

곽지과물해변과 매우 가까운 편이구요,

애월한림 근처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심바카레도 고려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심바카레에 7시쯤 도착해서 저녁을 먹었답니다.

 

 

 

 

심바카레는 식사 뿐 아니라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요.

가게이름이 심바인 이유는 심바라는 강아지가 함께 하고 있는데요,

저희가 들어갈때 산책을 가는건지 밖으로 나가는 심바 뒷모습만 보고 밥먹을때까지 돌아오지 않아 못봐서 아쉬웠네요.

블로그 확인해보니 심바사장님이라고 하여 엄청 귀여운 하얀 강아지가 있던데,

심바를 꼭 보고 오시길 바라면서!

 

 

심바카레(심바커피)의 분위기는 굉장히 예쁜 편이에요.

소품 하나하나 굉장히 세련되고 신경쓰신것 같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저희가 갔을땐 주로 여성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는데요

아무래도 퓨전음식이다 보니 커플 또는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심바카레 주문내역은 이렇습니다.

바나나 튀김카레와 돈카츠샌드위치 였구요.

커플 둘이 먹었는데 배가 많이 고프시다면 한개 더 시키시는게 좋구요!

저희는 점심을 늦게 먹어서 배가 많이 안고팠던지라 이렇게 주문하니 딱 좋았습니다.

 

 

 

테이블 가운데 물, 컵,티슈 그리소 스푼, 포크, 나이프가 깔끔하게 놓여있네요.

 

 

직접 만드신 듯한 오이피클과 무피클도 바로 준비해 주셨어요.

퓨전음식이다 보니, 피클과 함께 먹으니 정말 조화롭더라구요.

 

 

먼저 나온 돈까스 샌드위치.

우리가 기존에 알고있던 샌드위치 빵속에 돈까스가 들어가 있어서 상당히 매력있더라구요.

빵과 돈까스가 어울릴것 같다고 생각은 했지만, 샌드위치로 먹으니 웬걸, 맛있더라구요!

함께 나온 샐러드와 곁들여 드시면 상큼하니 좋아요.

 

 

 

 

하나씩 들고 오빠와 돈가스 샌드위치를 나눠 먹었는데요

돈까스만 들어있는데도 샌드위치 같더라구요!

저는 처음본 조합이라 굉장히 신기했답니다.

 

 

먹음직스러운 심바카레 돈까스 샌드위치.

 

 

이어 나온 메뉴는 더 특이한 이름을 가진 메뉴!

바나나튀김카레 인데요, 사실 카레가 특이한 맛은 아니었구요

 바나나가 튀겨져서 나오는데 밥과 함께 먹는다는게 신기했어요.

그리고 토스트빵도 카레에 묻혀서 먹으니 오잉! 이조합도 괜찮다~ 했어요.

 

 

카레가 토스트빵과 잘 어울린다는 것도,

바나나를 튀김옷을 묻혀 튀겨 반찬으로 함께 먹는다는 것도 이상할꺼라는 고정관념이 깨진 순간이었어요!

저희 남편도 처음에는 이 조합을 굉장히 신기해하더니,

바로 적응하더군요!

 

 

 

바삭한 튀김옷에 얼핏 보면 단호박튀김같은 비주얼이나,

바나나의 부드러움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네요~

 

 

바삭바삭한 토스트빵도 카레와 만나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어요!

집에서 카레 만들게 되면, 토스트도 함께 준비해볼까?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심바카레 비주얼은 익히 블로그를 통해 봐서 예쁘다는건 알고있었는데,

퓨전 메뉴 역시 기대이상이었네요!

대신 이 메뉴를 드실때, 확실히 기존에 아시던 맛과는 조금 다를 수 있다는 점 기억하시고 메뉴선정 하세요~

안그러면 비주얼에 살짝 놀라실 수 있으니까요!

 

 

곽지과물해변과 가까워서 낮에 가시면 해변도 감상할 수 있으실것 같아요!

저희는 저녁에 가서 바다소리만 듣고 왔는데요, 심바도 꼭 보고 오시길 바라면서!!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저녁 8시 (마지막 주문 : 7시 30분) 입니다.

휴무일은 매주 수요일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저희는 일요일 저녁으로 다녀왔습니다!!

제주여행코스 정하실때 도움 되시길 바라면서~ 애월 호텔도 곧 준비해서 올려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