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쇼핑

스타벅스 텀블러 콜드컵 그란데 구입

스타벅스에 가면 종종 텀블러, 머그, 커피등을 구경하게 되는데요,

 그중 여름이라 그런지 콜드컵 텀블러게 관심이 많이 생겨서 고민을 했었답니다.

결정적으로 물을 좀 많이 마셔야겠다고 생각해서 콜드컵을 구입했지요~

요즘처럼 더운날 필수인 스벅 콜드컵! 구매후기 올려봅니다.

 

 

 

 

제가 구경한 콜드컵 텀블러인데요, 사이즈, 모양 등 상당히 고민되더라구요.

저는 그란데사이즈로 납작한 뚜껑을 선택했어요.

평소에 음료를 마시면 톨이나 그란데로 마시는 편인데,

벤티는 너무 커보이고 그톨은 너무 작아보이고.. 그래서 그란데로 결정!

뚜껑은 동그란게 이쁘긴 한데,

실용적으로 디자인은 부피를 덜 차지하는게 좋을것 같아서.. 납작한 뚜껑으로 결정!

 

 

선물포장으로 받은 사진 모습입니다^^ 열어보면 빼꼼하게 보이는 러블리한 텀블러가 들어있어요.

 

 

 

짜잔. 스타벅스 콜드컵 텀블러에요.

가격은 17,000원이구요. 세 제품으로 꺼내주셨고,

눈앞에서 상품상태를 확인한 후 포장해주셔서 안심하고 구입했어요.

 

 

콜드컵 자체가 튼튼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물이든 음료든 많이 담아서 먹으면 좋을 것 같구요~

스타벅스에서 텀블러에 음료를 넣어달라고 하면 할인도 있으니, 이또한 경제적이죠!

 

 

 

 

 

뚜껑도 열었다 닫았다 해보면 튼튼함이 느껴진답니다.

자주 여닫는 부분이라 조심히 사용해야겠어요, 오래오래 쓸 예정이므로^^

 

 

스타벅스 콜드컵 안에 보이는 종이들.

콜드컵도 좋지만, 다들 콜드컵만 보고 사시는게 아닐꺼에요! 종이는 바로~

 

 

먼저 차가운 음료용이라고 써있는 문구가 든 종이. 큰 의미는 없지만요~

따듯한 음료는 삼가해 주세요!

 

 

교환증도 들어있어요.

2주 정도 기간내에 상품을 교환할 수 있으니까, 선물을 하시더라도 교환까지 배려해주는 깔끔한 선물이 될 수 있겠어요!

 

 

마지막 종이는 바로 이것! 무적 텀블러 음료쿠폰이에요

스타벅스 텀블러를 몇차례 사보았는데,

살때마다 행복한 이 무적쿠폰!

사용기간도 넉넉한 편이어서 먹고싶을때 비싼걸로 주문~

스타벅스 돼지바 푸라푸치노 같은 경우는 이 무적쿠폰이 답이지요~

그래서 이 음료쿠폰을 생각하면 순수하게 텀블러 가격만 계산된게 아닌것 같아서 그리 비싼 건 아닌 것 같아요.

 

 

콜드컵 안에 종이들을 다 빼고 다시한번 찍은 모습이에요. 깔끔한 콜드컵 너무 맘에 듭니다~

 

 

 

빨대를 안에서 넣기 때문에, 빨대로 들어 올려도 빨대가 빠지지 않아요. 빨대까지 세심함이 돋보이네요~

 

 

콜드컵 전용 빨대를 사용하면 아무래도 세척면에서 고민될 수 있는데요,

빨대 세척용 솔을 사서 깔끔하게 빨대 내부까지 닦아주면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나중에 빨대만 새것으로 구입하기도 하니, 빨대세척 고민은 크게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오랜만에 스벅 텀블러 사서 신났습니다^^

스타벅스 콜드컵 열심히 사용해 보기로 하고, 조만간 무적쿠폰으로 시원한 프라푸치노도 마셔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