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쇼핑

여름 필수품 추천 : 프롬비 핸디 토네이도 선풍기

요즘 걸어다니다 보면 얼굴 밑으로

작은 선풍기 하나씩 많이들 들고다니시더라구요.

작년만 하더라도 부채 많이 들고 다녔던 것 같은데,

 올해는 이 핸디선풍기가 엄청난 인기인 것 같아요!

저도 그래서 주문해봤는데요,

도대체 어떤 핸디용 선풍기를 사야할지 폭풍검색 하다가 저는 프롬비꺼로 주문해봤습니다!

 

 

 

 

다섯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범위가 넓어요. 무난하게 흰색으로 구입했는데, 잘한것 같아요!

 

 

짜잔. 프롬비 핸디선풍기가 도착했어요. 저는 인터파크를 통해서 주문했는데요,

배송은 조금 느린편이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내일부터 바로 쓸 생각에 기분 업입니다!

 

 

 

 

 

뒷면인데요, 간단한 설명과 주의사항이 영어로 적혀 있네요.

손가락을 팬안에 넣지 말고, 10세 이하의 어린이들은 보호자의 도움을 받아야 된다는 내용이네요!

 

 

배터리를 충전해서 사용하는 방법이구요, 손잡는 면 왼쪽에 밧데리를 넣으시면 되요!

 

 

프롬비 핸디선풍기에서 특히 강조하는 삼성SDI 정품 밧데리!

대용량이라고 하는데 충전시간은 4-5시간이고,

작동시간은 2-8시간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너무 오래충전한다는 분들도 계셔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네요.

 

 

팬을 돌려보았어요. 3단 조절이 가능하구요,

강해질수록 소음이 더 발생하긴 하지만 야외용으로 사용한다고 생각하면 쓸만한 정도에요.

 

 

저 동그란 버튼이 전원인데요, 한번 누르면 미풍, 두번 누르면 약풍, 세번 누르면 강풍, 네번 누르면 종료되는 원리입니다. 

 

 

접을 수 있는 사이즈라서, 접어서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말 그대로 휴대용 선풍기 네요!

 

 

올해 열풍중인 핸디 선풍기 소개였구요,

저는 9월에 휴가갈때도 필수품으로 챙겨가볼 생각입니다.

출퇴근할때 지하철 기다리면서, 버스기다리면서, 환승구간에서 등등.. 정말 잘 쓸 수 있을것 같아요^^

고리같은것도 같이 왔는데, 고리를 걸어서 유모차나 우산에도 세팅하기도 하더라구요.

하여튼 저도 열심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