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쇼핑

BRTC 비타민 광채스틱 구입후기

BRTC 브랜드는 언제부턴가 저도 모르게 알고 있는 브랜드.

아마 겟잇뷰티 소개도 많이 되었던 것 같고,

소셜커머스를 통해서도 많이 판매되고 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메디컬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저는 소셜커머스 이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BRTC 비타민 광채스틱은 눈가 그늘과 칙칙한 잡티케어 스팟 밤인데요,

저는 동생이 몇개 사용하는걸 보고 선택하게 되었지요.

 

 

브라이트 라인으로 다 갖춰놓고 쓰면 좋겠지만,

 현재 있는 화장품으로도 잘 갖춰쓰는게 더 현명하지 않을까 싶어요 ㅎ

어쨌든 이 라인으로 사용할 경우 4번째 단계로 사용하면 된다고 하니 살짝 욕심은 나네요!

 

 

저는 사실 미백에 관심이 있다기 보다는 아이케어, 즉 눈가주름이나 다크써클에 신경을 쓰다 보니까

눈가를 밝혀주고 칙칙함을 가려준다 하니 그 자체로 만족스러운 제품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개봉을 하면, 은색봉이에 쌓인 비타민 광채스틱과 아까 보여드린 설명서가 들어가 있답니다.

 

 

 

 

많이들 보셨을 BRTC 비타민 광채스틱이에요. 아이스틱이죠~

사이즈도 손으로 감길정도의 사이즈라서 휴대해서 갖고다니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뚜껑을 오픈하면 광채스틱 아래 보이는 둥근 휠로 스틱을 올려서 사용하는 간단한 방식입니다!

 

 

뚜껑을 열면 또하나의 캡이 보이는데요, 저는이 캡을 버리지 않고 그대로 사용할 예정이에요.

수분감이 날아가지 않도록 유지될 것 같고, 위생적으로 사용하기 위함이지요!

 

 

저 캡을 여실땐 억지로 떼어내려고 하면 잘 안열린답니다.

휠을 돌려서 스틱을 올려주면 자연스럽게 올라오니, 그때 캡을 벗겨내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수분을 가득 품은 반짝반짝한 아이스틱을 한번 보시겠어요?! ㅎㅎ

 

 

스틱형이라 우선 사용법이 간단하고 깔끔해서 좋구요,

눈가에 미간에 팔자주름에 쓱쓱 발라주면 되니 편하고 촉촉합니다!

 

 

손을 기준으로 오른쪽이 BRTC 비타민 광채스틱을 바른 부분이에요. 반짝임이 보이시죠?! 

 

 

다시 캡을 닫고 휠로 쓱쓱 내려서 보관하기로 해요!

 

 

2개를 산거라 오빠와 나란히 쓰려고 해요.

눈가 피부관리는 20대 부터 해야한다는데..

30대 초반이지만 지금이라도 열심히 아이스틱으로 관리하기로 하며!!

광채 반짝이는 눈가관리 해봅시다~~

 

 

광채스틱 후기들을 보면 실제로 눈가가 밝아졌다는 후기들이 좀 있어서.. 믿고싶네요

저도 꾸준히 사용해보고 실제로 밝아짐을 겪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