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쇼핑

이니스프리 마스크팩 세일할때 구입해봅시다!

이니스프리를 좋아하는 편이라, 세일을 하게되면 꼭 마스크팩을 사온답니다..

많이들 1일1팩 하고 계시는데... 그정도로 부지런한 사람은 아니라서.. 생각나면 해주곤 하는데요

확실히 팩을 한날 다음날 피부는 안한날보다 보송하고 화장도 잘받는것 같아요!!

이팩의 정싱 명칭은 이츠 리얼 스퀴즈 마스크 네요^^

 

 

 

 

대나무 마스크는 제가 건조한 피부이다 보니까 피부갈증해소 이런 문구가 들어가면 사고싶더라구요!

 

 

동생이 지성피부인데, 대나무팩은 뾰루지가 안난다고 애용하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건성피부라서 뾰루지 나는 제품은 거의 없던 것 같네요.. 혹시 지성이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요!

 

 

괜히 여자 하면 생각나는 열매, 석류인데요.. 석류팩도 사보았지요~

 

 

철저하게 건조한 피부 위주 팩으로 구입한것 같아요!

아무래도 주름이 신경쓰이는 건성피부에 필요한 성분이다 보니, 석류 마스크팩으로 탱탱한 피부 만들기!

 

 

이제 곧 날씨가 쌀쌀해져서 구입한 쉐어버터에요!

제일 많이 사용한 마스크팩이 바로 이 쉐어버터라서 망설임 없이 선택!

 

 

 

 

쉐어버터는 팩을 떼어내고 나면 하얗게 액체가 뭍어있어서 마치 크림을 바른듯한 느낌이 나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보습팩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게 바로 이 쉐어버터팩이기도 하구요!

 

 

마지막으로 마누카꿀 팩이에요!

꿀 자체가 이미 끈적이다 보니.. 건성피부만 조심스럽게 추천해봅니다^^

 

 

영양이 너무 많으면 지성이나 민감성 피부는 뾰루지주의보가 발생하더라구요!

저는 문제 없음요 열심히 받아들입니다 ㅋㅋ

지성피부인 경우에는 알록달록 다양한 팩들이 많지만.. 티트리, 대나무, 피자 처럼 초록초록한 팩으로 추천해봅니다!!

 

 

이니스프리 팩은 깔끔해서 정말 자주 이용하는 팩인데요, 몇년째 사용하는 애정팩이에요!!

세일때마다 쟁여놓고 있지만, 열심히 쓰고 있어서 쌓이진 않네요~~

 

 

이왕 포스팅하는김에 하나 뜯어서 붙여보기로 합니다! 저는 석류팩으로 해볼께요 : )

 

 

사실 값비싼 팩의 느낌은 아니지만, 저는 촉촉하니 좋아요! 익숙하기도 하구요 많이 쓰는팩이라서.

팩을 꺼내기 전에 겉에서 딱밤 때리듯 팩을 퉁퉁 처주면, 안에 붙어있는 내용물들이 팩으로 더 흡수가 잘 되는것 같더라구요!

늘 그렇게 툭툭 치고 열어준답니다!

 

 

반투명한 팩인데요, 생각보다 향기가 많이 나진 않았어요!

자기전에 팩하나 붙여놓고 티비를 보면 금방 팩하는 시간 15분~20분이 금방 지나가요!

사실 팩 열어서 얼굴에 올려놓는게 어려운 일은 아닌데.. 생각보다 부지런함이 요구되는 것 같아요!!

오늘밤 생각난김에 다들 팩 붙이고 주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