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쇼핑

에코라믹 통주물 스톤냄비세트 선물로 득템!

 

결혼한지 얼마 안된 새댁이라서 그런걸까요? 유독 주방용품에 욕심이 많아진 것 같아요.

친척이 명절에 선물로 준 냄비세트를 받고 어찌나 기뻤는지..

냄비 4개 세트로 분홍분홍한 색감까지 너무 예뻐서 이날 선물 받고 하루종일 기분이 좋았답니다.

냄비세트 후기 올려봅니다^^ 오픈 : )

 

 

 

 

 

 

뒤로 열었더니 핑크색 냄비 4개가 바로 보이네요! 양수 2개, 편수 1개, 전골 1개로 알찬 구성이라 더 마음에 드는 세트!!

 

 

사이즈가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활용하기에 좋아보이네요.

강화유리 뚜껑으로 더 안전하게 제작되었다고 하구요!

사실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라 써치를 해보았는데, 만족만족입니다.

홈쇼핑에서도 세트구성으로 많이 방송되고 있는 제품인것 같아요.

사실 냄비는 같은 종류로 모아놓고 써야 더 에쁜것 같아서 세트가 짱입니다 !

 

 

4가지 냄비 중 하나를 오픈해보기로 하고! 저는 전골냄비를 열어보려고 해요.

요리를 잘하진 못하지만, 그중에 즐겨하는 요리가 삼겹살로 만드는 김치제육인데요..

전골냄비에 하면 밑면이 넓고 높이가 얕아 제육하기엔 딱이더라구요.

 

 

겉이 분홍색이라 예쁘다하다가, 안쪽 색상이 회색인걸 보고 완전 반했다는..

분홍색과 회색이 고급지게 잘 어울려서 색감에 깜놀!

 

 

 

 

 

뚜껑은 손쉽게 장착 가능합니다! 돌돌 돌려서 조여주면 되니 금방 뚜껑까지 뚝딱 만들어 주면 되요.

제가 오픈한 전골냄비는 22cm라서 둘이 먹기에 굉장히 넉넉하구요 찌개 할때 4인 가족이 먹기에도 충분합니다!!

다음엔 부대찌개를 한번 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냄비를 보며 음식구상하기~

 

 

 

뚜껑까지 덮은 모습인데요, 안쪽이 반짝반짝 한것이 코팅도 상당히 잘 되어 있어서 들러붙음이 없어 보이네요!!

그러나! 손잡이 부분은 열에 데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새로운 냄비에 요리하는 기분이 생각보다 좋네요..

오랜만에 주부놀이 하는것 같아서, 기분 업된 상태로 포스팅까지 완료해 봅니다^^

 

 

짜잔. 제가 만들어본 제육김치볶음 인데요, 김치도 같이 넣어서 두부김치처럼 먹어주면 밥한공기 뚝딱입니다!

실제로 두부도 같이 데쳐서 두부김치로 먹으니 안주로도 가능!!

삼겹살을 구우면서 만들어 보니 들러붙음 없이 깔끔하게 요리가 되고요, 설거지까지 말끔한 기분으로 정리해주었어요.

괜히 홈쇼핑 인기 냄비세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고모님 선물주셔서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