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남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하기

회사 연차를 내고 오랜만에 하남 스타필드와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다녀왔어요.

하남 스타필드는 두번째 방문인데요, 갈때마다 규모에 압도되는것 같아요~

신세계 계열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종합 쇼핑몰인데요,

스타필드는 애완견 동반이 가능한 쇼핑몰이라 참 좋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쇼핑몰 안에서 강아지가 짓는 소리를 내도 웃음이 지어지더라구요.

저도 한때 강아지를 키웠던지라.. 진작 이런곳이 있었더라면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도 나구요.

 

 

하남 스타필드 맛집으로 유명한 교토규카츠에서 식사를 했구요,

오빠는 규카츠를, 저는 규카츠동을 먹었는데 둘다 맛있었어요.

 

 

제가 먹은 타래규가츠동인데요, 비주얼이 참 깔끔하죠?!

원래 줄서먹는 맛집인것 같은데 평일 점심시간이었고 2시 넘어서 인지 한산하더라구요~

 

 

다양한 숍을 구경하다가 일렉트로 마트에서 좀 재미있게 놀았네요.

VR체험도 해보고, 피규어 구경도 하구요! 안으로 들어가보시면 오락실도 있어서 게임도 가능해요

물론 1인에 500원이라 가격은 좀 비싸지만.. 추억의 게임도 많이 있답니다.

 

 

스피커 구경을 하다가... 저희 부부가 눈독들이고 있는 마샬 스탠모어

언젠가 사고 말겠어요~!!! 넘나 이쁘죠? 사운드도 굿굿!

 

 

 

 

하남 스타필드와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같이 있답니다.

지하 2층에 이마트트레이더스가 있구요, 대신 이곳은 반려견 동반이 안되요 ㅠ

아무래도 식품이 있다 보니, 마트는 안되겠지요~

 

 

명절 밑이라 그런지 추석선물이 꽤 많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흔하지 않은 선물세트도 많아서 구경만으로도 재미집니다.

 

 

저는 종종 맥주를 마시는 편인데 남편은 별로 안좋아하다 보니..

저를 위해 남편이 클라우드 맥주 한박스 카트에 담아줬네요 ㅋ

물론 수입맥주도 다양한데요, 고민하다가 저는 클라우드도 좋아하는 편이라 겟!

 

 

얼마전부터 베이글에 좀 꽂혀 있는상태였는데, 베이글 2팩에 6,480원이라는 착한 가격이라

시나몬맛과 블루베리맛 2팩을 담아봤어요~

크림치즈나 잼 발라서 먹으면 맛있을것 같고요, 베이글 양이 많은지라 냉동보관하고 해동해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셀카봉도 눈에 들어와서 샀는데요, 샤오미 셀카봉이에요.

기존에 사용하던 셀카봉이 상태가 안좋은지라... 구입해서 사용해봤는데 디자인도 깔끔하고 좋네용~

 

 

많이 비어있는듯한 우리의 장바구니ㅋㅋ

쇼핑하러 갈 생각이 아니었어서 생각나는것만 사왔는데요~

마음먹고 가면.. 진짜 카트 하나는 금방 채울것 같네요!

 

 

오랜만에 하남 스타필드와 이마트 트레이더를 다녀왔는데요

언제가도 볼게 많아서 늘 기대되고 흥분되는 장소인것 같아요.

조만간 일산 스타필드도 생겼다 하니 오빠 꼬셔서 가봐야겠어요~ ^^

나름 하남에서 즐거운 데이트 타임 하고 와서 기분좋은 일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