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만 자유여행 여행책 추천 : 디스 이즈 타이완

대만 자유여행 준비를 하고 있어요.

지난번에는 대만관광청에서 팜플렛 신청하는 방법을 포스팅했었는데

참고하시라는 의미로 주소 다시 올려봅니다!

 

http://sunsetandu.tistory.com/3

 

 

 

 

이번에는 팜플렛과 자유여행에 필수적인 가이드북, 바로 여행책을 주문해 보았어요.

인터파크 도서에서 디스 이즈 타이완을 주문했는데요,

이책 주문하기 전에 미리 강남 교보문고 가서 대만 여행책을 꼼꼼히 살펴보고 주문은 인터넷으로 했네요!

현재 나와있는 책중 발간일자가 나름 최신인것 같구요,

대만여행에 대한 팁이 상세히 소개되어 있어서 이책으로 주문하게 되었어요.

 

 

 

커버가 비닐로도 한번 더 씌워 있어서 여행지 가서 가지고 다니기에 좋은 것 같아요.

두께는 얇은편이 아니라서 여행시 가지고다니기엔 무리가 있겠지만, 대신 휴대형 지도와 노선도를 참고하시고

미리 정리해서 여행갈때는 나만의 가이드북을 만들고 가면 될듯 합니다!

 

 

 

책을 열면 짜잔. 지도가 딱~~~

물론 해외 나가서 구글맵으로 검색해서 다니긴 하지만,

이렇게 지도를 가지고 다녀야 한눈에 루트도 보이고 마음이 편하다지요!

 

 

 

 

2016년 타이완 최신 정보가 수록되어 있으니, 구입 만족!

 

 

저는 이번에 타이베이 중심으로 돌 예정이라, 타이베이 위주로 책을 보려고 해요!

 

 

그래도 이 나라를 방문하기 위해서서는!! 알고 가야되지 않겠어요!

대만여행의 추천루트, 역사, 맛집 등등을 인트로로 확인해보고 지역별로 상세히 살펴보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저는 처음 만나는 타이베이 위주로 루트를 잘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대만관광청 팜플렛도 참고해 보고요,

대만여행 카페와 블로거들의 후기를 참고해서, 여정을 짜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입할때 사은품 체크가 있었어요.

여름휴가 정보지라고 되어 있었는데 신문처럼 생긴 종이가 같이 들어왔네요!

 

 

같이 공유해보고 싶어서 올려봤어요!

관광할까요? 휴양할까요? 한번 나에게 맞는 사이다 휴양지를 찾아보세요!!

 

 

저는 오빠한테 물어보면서 테스트 해봤는데, 먹방여행 나왔습니다! B타입~~

저희 요즘 모토가 거의 먹방여행인지라 재미삼아 했는데 신기하더라구요^^

 

 

대만여행 가이드북으로 디스 이즈 타이완을 소개해 봤는데요,

이 책을 참고로 해서 열심히 대먄여행 일정을 짜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유여행 가시는 분들 다같이 힘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