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샤넬치약, 이탈리아 마비스치약 구입후기!

이탈리아 여행가서 꼭 사와야 할 필수품! 바로 마비스치약인데요, 일명 샤넬치약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저도 사왔습니다.

구입처는 여행블로거나 카페를 통해서 정보를 얻어가긴 했는데,

상황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른것 같아서 여러군데 가보시고 저렴한 가격대에 맞추어서 사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로마 테르미니역사 안에 있는 코나드에서 구입했구요, 작은 사이즈로 선물용으로 구입했어요.

작은사이즈로 1.99유로구요 가격은 나쁘지 않네요~

 

 

 

 

저는 민트향으로만 사왔구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제일 많이 찾는 일반적이 치약이기도 해요.

선물용으로 사오긴 했는데 저도 써보기로! 전 경험을 소중히 여기는 여자니까요^^

 

 

반짝거리는 은색 케이스로 CLASSIC STRONG MINT 향이라고 되어있네요.

제조지역이 피렌체로 되어 있었구요! 메이드인 이탈리아 맞지요?^^

선물용으로 같이 주려다 보니 25ml로 사왔는데 사이즈도 앙증맞고 여행용으로 딱 좋을 것 같아요!

 

 

 

 

 

케이스를 열면 이런 모습! 물감처럼 생겼지요!

50년 이상된 역사있는 치약이다 보니, 우리나라 사람들한테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검색해보면 반트치약도 꽤 유명한 것 같던데, 그 치약도 궁금해지기 시작했네요..

 

 

 

자, 물감같은 마비스치약의 입구를 열어봅니다.

열어보니 더 물감같은! ㅎㅎ 하얀색의 치약 내용물이 보이시나요? 후기를 위해 바로 양치해보는 센스!

 

 

양치를 해보면 생각보다 거품이 안나와서 당황하긴 했는데요, 계면활성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 해요.

거품이 풍성하게 나야 뽀도독 닦인 느낌이 날것 같은데, 양치하고 나면 시원한 민트향이 입안에 감돌아서 너무 좋구요,

마비스치약 써보고 반하신 분들 굉장히 많더라구요!! 저도 그러면 안되는데.. 가격이 사악하여 ㅠㅠ

가격만 착하면 딱인데 왜 샤넬치약인가 라는 생각이 들면서 인정하기로 했습니다!

 

 

다른 종류의 마비스치약도 사올껄 후회되네요..

이탈리아 마비스 치약은 면세점에도 파는것 같던데, 이탈리아 가실 기회 있으면

 현지에서 구입하시는게 훨씬 저렴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라며! 마미스 치약 소개는 여기까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