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만가는 비행기 쉽게 예약하는 방법

저는 이탈리아 자유 신혼여행도 그랬고,

비행기나 호텔 예약시 스카이스캐너에서 검색해서 최저가를 찾는 편이에요.

이번 대만 자유여행도 스카이스캐너에서 검색해서 비행기 예약까지 완료했답니다.

 

 

 

 

스카이스캐너 홈페이지 메인화면이구요, 저는 서울에서 타이베이 비행기를 선택해 보았어요.

우리나라와 가까운 편이니 직항으로 선택해주고, 성인 2인으로 왕복항공권을 검색해봅니다.

 

 

 

최저가 검색이 되고 있네요. 사실 정말 싼 비행기도 많은데요,

시간을 잘 보셔야 해요. 20만원 초반으로 티켓을 끊을 수 있겠지만

이런 경우에는 당일 밤10시 45분출발이라서 목적지에 내리면 그나라에 밤 12시 넘어서 도착하게 되는 셈이거든요.

내가 공항에 도착하는 시간, 출발할때 무리없는 시간 등 고려해서 티켓팅하시는게 좋겠지요!

 

 

저는 케세이퍼시픽으로 선택했구요,

우리나라에서 오전 9시 15분에 출발하고, 돌아올때는 오후 5시 10분인데요.

돌아오는 날도 오전여정까지 보내고 올 수 있어서 알찬 여행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최저가에 비해 가격은 많이 올랐지만 원하는 비행기로 이렇게 선택해봅니다.

 

 

 

 

선택 버튼을 클릭하면, 이 항공편을 파는 사이트가 쭉 나열이 됩니다. 저는 이중에서 제일 싼 하나투어 클릭!

 

 

스카이스캐너에서 하나투어로 홈페이지를 이동하고 있는 순간입니다!

바로 홈페이지로 연결되기 때문에, 편리하기도 하구요.

이렇게 스카이스캐너를 통해서 가격비교를 하고 티켓팅 할 수 있어서 좋네요^^

 

 

 

 

하나프리 홈페이지로 들어오게 되었는데요, 이제 카드별로 가격이 또 달라지네요.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중 제일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카드가

 국민카드이길래 저는 국민카드로 결제하기로 했어요.

지금 보니 모두투어 최저가도 들어가서 보시고 해당카드가 있으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까 여러가지 사이트 비교는 꼭 해보시는게 좋아요~

 

 

가격 보시면 2인에 596,400원인데요, 비행기티켓을 빨리 예약하시는게 좋은게

그 전에 봤을때보다 1인당 무려 4만원 가량 올랐더라구요! 자유여행 결정하시게 되면 아시겠지만,

먼저 비행기 티켓팅부터 해주시고 움직이셔요~

 

 

예약자 정보를 넣어주시면 되요.

예약자명, 법정생년월일,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 기본적인 정보들이라 입력이 어렵지 않구요,

 탑승객 정보도 여권과 맞춰서 넣어주시면 클리어~

 

 

항공권 정보도 반드시 확인하세요. 동의합니다를 선택해주고 예약하기 버튼 클릭~

 

 

발권진행이 되고 최종적으로 이렇게 발권완료가 되는데요!

보시면 가격이 더 저렴하지요! 먼저 티켓팅을 해서 그렇고

말씀드린대로 빨리 하실수록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므로 재빨리 움직이시길 바래요!

 

 

비행기 티켓 예매 어렵지 않죠?!

간단하게 요약해 보면

1. 항공권 비교하는 사이트를 통해서 항공권을 검색한다.

2. 항공권을 선택하면 그중 저렴한 사이트로 이동한다.

3. 해당 사이트에서 결제한다.

끝입니다^^

 

자유여행의 시작은 비행기 티켓 발권부터라고 봅니다! 합리적인 티켓팅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