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수밤바다 불꽃축제 후기

얼마전 광복절 연휴로 여수에서 여수밤바다 불꽃축제를 열었어요.

이순신 광장앞 해상에서 열린 이번 축제는 정말 엄청난 인파가 다녀갔다고 하는데요.

저도 가족들과 함께 여수에서 여수밤바다 불꽃축제를 즐기고 왔어요.

좋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서 시작이 9시부터였는데

7시 전부터 광장 앞으로 가서 대기를 할정도였답니다!

저 멀리 바지선이 보이는데요,

바지선 3개에서 불꽃을 쏘아올리는 그야말로 엄청난 규모의 불꽃축제였어요~

 

 

 

 

하늘로 끝없이 올라가있는 태극기.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요즘 여수의 핫플레이스라고 하는 낭만포차에요. 정말 어마어마한 사람들이 포차를 즐기고 계셨는데요

아무래도 이날은 불꽃축제를 하는 날이라 그런지 일찍 자리를 맡으신 분들이 빠지지 않았을 꺼 같아요!

 

 

이미 바닷가 앞으로 돗자리 깔고 앉아계신 분들도 많이 보인답니다. 명당자리에요 정말!!!

 

 

여수밤바다를 찍어보기도 하구요~ 조용히 바라보고 싶지만 점점 많아지는 엄청난 인파...^^;;

 

 

짜잔. 처음에 이곳으로 자리잡고 앉아있다가 불꽃이 쏘아올라오면서 대거 바다앞으로 이동했답니다!

여수에 이렇게 사람 많은 경우는 오랜만인거 같아요.

엑스포때도 많다고 생각했는데, 저희 어머니 말씀으로는 엑스포때보다 더많은것 같다고 하실 정도로 어마어마했어요!

 이럴수록 여수밤바다 불꽃축제에 대한 기대는 더 업업...

 

 

 

 

 

불꽃축제가 9시가 되니 시작되었어요. 화려한 불꽃이 바다위로 펑펑 올라오는데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음악과 함께 축제가 시작되어 30분간 진행되었는데 그 30분이 순식간에 흘러가서 아쉬울정도였어요.

 

 

 

 

저 멀리 빅오가 보이기도 해서 놀라웠는데, 조명과 함께 불꽃을 더 아름답게 돋보여 줬던 것 같아요.

 

 

계속 감상해보시죠~^^

 

 

 

어두운 하늘이 하얘지는데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한강에서 불꽃축제 해도 멀리서만 봐서 기억이 크게 없는데..

가까이에서 바다위로 쏟아지는 멋진 불꽃을 바라보니 너무너무 행복했습니다 : )

나중에 또 불꽃축제를 하면 가보겠다고 다짐다짐 해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