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만호텔 예약하는 방법

얼마전 대만 자유여행을 위하여 비행기 예약하는 방법을 올려드렸었는데요,

이번엔 비행기 예약도 끝났으니 호텔을 예약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비행기나 호텔 예약시 스카이스캐너로 검색해서 최저가를 찾는 편이에요. 스카이스캐너로 들어가봅니다!

 

 

 

기본적으로 항공권부터 검색하게 되어 있네요. 지난 기록도 기본적으로 저장되어 있구요~

 

 

 

저는 호텔탭을 클릭해서 호텔을 검색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지내려는 호텔은 대만 시먼딩에 있는 인하우스호텔 인데요,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해서 검색해봅니다!

 

 

제가 선택한 호텔이 가격이 나타나구요, 3박에 대한 가격인데요.

134개 사이트에서 대만 인하우스호텔을 예약할 수 있게 되어 있구요, 써치중입니다!

 

 

최종결과는 짜잔. AMOMA사이트는 익숙한 사이트도 아니고, 검색해 보면 좀 불안하더라구요^^;

다음으로는 부킹닷컴을 예약하면 되는데 저는 익스피디아로 했습니다! 왜냐면...

부킹닷컴으로 들어가서 예약하려고 하다가, 익스피디아의 8% 할인쿠폰 적용가를 보니 더 싸더라구요!

할인쿠폰이 있는지 사이트마다 확인해보시는게 알뜰하고 똑똑하게 예매하는 중요한 팁입니다~

 

 

스카이스캐너에서 익스피디아로 이동해봅니다...

 

 

익스피디아의 대만 인하우스호텔 검색 결과에요. 1박에 98,465원으로 검색되었고 3.5성이라고 하네요.

4성이라고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저는 지인이 대만 자유여행 가서

인하우스호텔에서 묵었었고, 좋았다는 인증을 받고 ㅋㅋㅋ 가봅니다!

 

 

 

 

체크인과 체크아웃 날짜를 다시한번 확인하시고,

객실유형과 환불불가상품, 가능상품등에 따라 가격이 전부 달라지니 원하는 상품을 체크하시면 되요.

좀더 저렴하게 호텔을 예약하려면 환불불가상품이 아무래도 더 낫지요.. 무조건 여행을 간다는 가정하에!!!

스탠다드룸의 더블침대이구요, 조식도 전부 제공된다고 하니 조건은 무난한것 같아요!

 

 

익스피디아 회원가입이 되어있지 않으시다면 회원가입하시고, 저도 이때 로그인을 해봅니다.

여행객 정보에 이름과 국가코드, 핸드폰번호를 입력합니다.

 

 

결제는 저는 체크카드로 했습니다^^

비자카드라서 비자 선택하고 카드번호를 입력하시구요,

유효기간과 CVC번호까지 넣고 예약완료를 넣으면 되는데!

잠.깐.만.요!

 

 

다시 보시면, 여행객정보 넣고 결제 밑에 할인쿠폰 코드입력 이라는 파란색의 작은 글씨가 보입니다.

무조건 클릭해주세요~

 

 

쿠폰코드입력을 선택한 후 익스피디아 8월의 할인코드인

8OFFAUG를 넣어주면! 8% 할인이 추가로 적용되니 잊으시면 아니됩니다~

 

 

짜잔. 보시면 원래 339,705원으로 예약할 뻔했는데 8% 할인코드가 적용되어 23,631원이나 할인을 받았어요.

할인코드 하나 넣고 23,000원가량을 할인받는건데 안하긴 너무 아깝잖아요! 모르고 넘어가시면 안됩니다~

 

 

 

이렇게 쿠폰까지 적용한 후 예약완료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짜잔. 여행예약이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나오는데요...

바로 돈이 인출되지 않더라구요. 혹시 결제가 안된건가 조마조마했는데

지인한테 물어보니 결제기간이 좀 있다고 해서 저도 조용히 기다렸습니다^^

1주일 좀 안되서 어느날 돈이 빠져나가더라구요!

바로 돈이 인출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호텔예약은 여기서 완료입니다!!

 

 

우선 대만 자유여행을 준비할때 제일 큰 건이 바로 비행기예약과 호텔예약일 텐데요.

비행기도 예약했고, 호텔도 3박으로 예약 완료했으니..

이제 루트도 짜고 교통편도 검색해보고 그래야할 것 같네요!!

호텔예약하는 방법 참 쉽죠?! 꼭 대만이 아니더라도

자유여행갈때 기본적으로 비행기와 호텔 예약은 이렇게 진행하시면 되니 도움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