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면세점 로즈몽 시계 알뜰하게 구입하는 방법!

해외여행 준비를 하면서도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 바로 면세점 찬스인데요,

여행의 재미는 새로운 나라를 구경하는 것 외에도 면세쇼핑이라는 쏠쏠한 재미도 포함된다는 것!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서 로즈몽 시계를 구입했는데요,

그냥 면세품 구입하는 개념보다는 인터넷면세점을 잘 활용해서 적립금, 쿠폰 등 잘 적용해 보자구요!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지드래곤이 따악~~ 구입전에 적립금과 쿠폰 다운은 필수에요!

제가 조만간 9월 적립금 행사도 소개해드릴테니 처음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예전부터 사려던 로즈몽 시계를 면세점에서 구입하면 백화점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싸게 구입할 수 있다고 해요!

로즈몽이 더 저렴하게 느껴지는 이유는 적립금 뿐 아니라 쿠폰적용도 동시에 가능하기 때문에 훨씬 가격이 착해진답니다.

 

 

로즈몽 시계들 중 마음에 드는 시계를 골라보세요.

저도 며칠 고민하다가 무난한 디자인으로 결정했는데요! 품번은 RS#1-01 이에요. 화면 추천상품 중 맨 앞에 나와있네요!

 

 

현재 판매중인 상품인지 다시한번 확인해 보시고, 기본 판매가가 294달러인데 회원할인가로 264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하네요!

 

 

로즈골드 색상에 무난한 디자인이라 코디하기 쉬울것 같더라구요.

처음에 다른 품번의 로즈몽 시계를 골랐었는데, 너무 여성여성해서 어디에나 잘 어울릴 것 같은 디자인으로 선택해봤어요.

 

 

시계알 사이즈도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예쁘구요, 제가 구입하기로 마음먹어서 그런지 더더더 예뻐 보인다는!

 

 

 

 

짜잔. 장바구니에 넣고 이제 본격적으로 주문을 해보려고 해요.

보시면 저는 할인쿠폰과 함께 적립금을 125,000원 모아둔 상태였어요!

부지런히 룰렛도 돌리고 이벤트도 참여하고 해서 모았는데요,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이 여타 인터넷면세점들에 비해 적립금은 제일 푸짐하게 주는것 같아요!!

 

 

그렇다면! 이제 할인과 적립금을 사용해 보도록 할께요.

먼저 이 시계는 쿠폰할인도 함께 적용이 되는 상품이구요, 보시면 5개의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고 보여지네요.

 

 

쿠폰을 조회해 보면 5개의 쿠폰이 보여지구요, 이중에서 제일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사용하면 되겠지요?

저는 다 적용해본 결과 15% 정률쿠폰이 할인이 제일 크더라구요. 쿠폰으로만 39.69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네요~

 

 

그리고 적립금 사용할때, 할인받은 금액의 30%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는거 아시죠?!

제가 적립금이 10만원 넘게 있더라도 현재 쿠폰적용까지 완료한 시점에서 제가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은 75,900원이라고 하네요.

위에서 보시면 쿠폰 적용전에는 89,300원을 적립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나오는걸 보시면 이해되실 꺼에요!

그러면 여기서 바로 적립금을 몽땅 쓰지 마시고 즉시사용적립금을 먼저 클릭하신 후 남은 금액을

적립금으로 쓰면 모아둔 적립금을 좀 더 남겨두실 수 있겠지요?!

 

 

저는 그밖에 포인트나 상품권은 생략하고 쿠폰과 적립금으로만 해서 297,728원짜리 로즈몽 시계를 177,169원에 살수있게 되었네요!!

할인금액이 무려 153,640원이니까.. 정말 알뜰하게 구입하는것 같아서 뿌듯해집니다..

 

 

이제 최종적으로 결제정보 입력해서 결제까지 해주시면 마무으리~~~

 

 

주문을 완료하고 나니 구매고객에게 적립금을 또 2만원 준다고 하네요! 호홋..

자꾸 지름신을 부르게 하는 신세계인터넷면세점...... ㅎㅎㅎ

 

 

구입한 시계는 여행다녀와서 보여드릴께요!

아직 시계 제 손엔 없지만 벌써 가진기분이 드네요~~

쿠폰과 적립금 잘 모아두셨다가 스마트한 쇼핑 하도록 해요! 여행도 하고 면세쇼핑도 하고 일석이조 챙깁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