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본여행 선물 추천~ 로이스 초콜렛 짱짱맛입니다^^

동생이 일본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여러가지 선물 가운데 유독 마음에 드는 선물이 바로 이 로이스 생초콜렛이죠!

입에 넣자마자 정말 너무 아쉽게 사라져 버리는군요! 일본여행 가시면 꼭 사와야 할 베스트 선물이 바로 로이스 초콜렛입니다!

올만에 동생에게 발휘된 센스를 무한칭찬해 주고 싶네요

 

 

 

 

유통기한은 아직 여유있는 편이지만, 생초콜릿은 원래 유통기한이 짧아요.

리뷰하고 바로 냉장고로 직행하여 지금도 포스팅 하면서 하나 먹었는데요 냉장보관하여 딱딱해진 생초콜릿이 더 맛있는것 같네요.

 

 

고급스럽고 정성이 묻어나는 상자포장인데요, 저 스티커를 뜯고 오픈해 주시면 된답니다.

접착형이라 먹고 넣어놓을때도 다시 잘 붙어서 좋네요~

 

 

 

 

 

상자를 열자마자 초콜릿이 보일줄 알았는데 또한번의 포장이 있네요. 비닐포장을 벗겨내면 바로 초콜릿이 나올까요?!

 

 

하핫.. 이번엔 오픈 뚜껑을 열어줘야 하니 포장도 제대로 되어 있네요.

괜히 일본여행 선물로 로이스 초콜릿이 인기가 많은게 아니었어요.

포장자체가 고급스럽다 보니 선물 받는 사람들이 기분이 좋아지네요.

 

 

야무지게 들어있는 로이스 생초콜릿 비주얼.. 캬...

파베초콜릿(생초콜릿) 만들기 DIY로 만들었던 기억이 나면서..

이렇게 깔끔하게 자르기 쉽지 않은데 ㅋㅋ 또한번 감탄해봅니다 ㅎㅎ

처음 드시는 분들은 생초콜릿의 부드러운 맛에 깜~~~짝 놀라실꺼에요.

드셔보신분들은 또한번 역시! 를 외치실 꺼구요~

 

 

로이스 초콜릿 하나를 들어봅니다. 사실 포크개념이라 쿡 찍어서 드시는게 훨씬 편한데요 보여드리려고 초콜릿을 올려봤어요.

쓰디쓴 아메리카노와 초콜릿 두세개 세팅해서 먹고싶은 밤이네요^^

 

 

일본여행 가서 사와야 할 것들! 로이스 초콜릿은 필수겠지요?! 녹차맛도 먹어봤는데 로이스는 언제나 진리! 짱짱맛 입니다 : )

이상 일본여행 선물 받고 쓴 후기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