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만여행준비 꿀팁! 대만관광청에서 팜플렛 신청

다들 휴가 어디로 가세요?!

저는 살짝 여름휴가가 늦어질 것 같은데,

9월말 대만으로 가보려고 합니다.

대만은 처음가보는 나라라서 철저히 준비해야 할것 같은데요,

자유여행을 준비하다 보니 챙겨야 할 부분이 더욱 많을 것 같아요.

 

 

 

 

 

우선 여행을 가기 전에 가이드북을 준비하는게 중요하지요

대만간다고 하니 주변에서 알려준게 대만관광청 서울사무소에서 팜플렛을 받아보라는 내용이었어요.

그래서 저도 대만관광청 서울사무소를 검색해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대만관광청 서울사무소 홈페이지에요. 메인화면에서 바로 가이드북 택배 신청하기 버튼을 볼 수 있어요.

저도 클릭해봅니다!

 

 

팜플렛 신청이 가능한 해외여행지 라고 해서 2가지 팜플렛이 있어요.

하나씩 선택해서 두가지 가이드북을다 받아보기로 합니다.

 

 

프리팜이라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었어요. 타이완 전체지도인데요, 팜플렛 신청을 클릭!

 

 

바로 장바구니로 이동합니다. 타이완 전체지도가 담긴걸 확인해 볼 수 있었어요!

팜플렛 자체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택배비는 신청자가 내야해서 3,000원 자기부담금이 있답니다.

개인일 경우는 3,000원, 여행사일 경우 5,000원 이라고 하네요^^

 

 

지도에 이어 Time for Taiwan 가이드북도 같은 절차로 신청하시면 되요.

팜플렛을 신청하시고~

 

 

 

 

장바구니에 지도와 함께 가이드북 확인까지 완료!

팜플렛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신청정보입력으로 넘어갑니다. 배송선택은 택배로 3,000원 확인하시고,

 

 

주문정보에 필수항목을 입력해줍니다. 저는 받는 사람도 같아서 체크박스 선택까지 완료했구요~

 

 

제가 확인하기로는 신용카드결제는 안되는것 같았어요. (선택에는있지만)

그래서 온라인입금으로 선택하고 입금자명을 받으시려는 신청자 이름으로 하여 입력해 주세요.

최종적으로 동의하고 주문버튼까지 클릭해주면 완료~

 

 

구입내역 마지막으로 꼼꼼히 확인해보시고 최종적으로 확인버튼까지 클릭해주시면 되요~

무통장 입금이라서 홈페이지상에서 주문이 완료되었더라도 입금해주셔야 되는것 아시죠?!

 

 

 

짜잔. 금요일에 신청하고 화요일에 받았어요! 바로 오픈해볼께요~

 

 

대만지도와 가이드북이 도착했어요!

두꺼운 크기는 아니지만 알차게 들어있어서 여행가서 보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지도를 펴니 크게 타이페이 지도를 볼 수 있어요.

인터넷이 발달한 시대라지만, 그래도 여행가서 종이로 들고다니는 지도는 또 별개로 필요하더라구요!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타이페이 외에 다른 도시들도 지도가 있어서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살짝 가이드북도 열어보니, 타이완의 정보가 컴팩트하게 정리되어 있어요.

여행의 가닥을 잡는데도 도움이 될것 같아 실용도가 높아보이네요^^

 

 

 

대만여행 특히 대만자유여행 준비하시는 분들한테 꼭 추천합니다^^

저도 이 지도와 가이드북으로 일정 열심히 준비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