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포켓몬고 진화없는 포켓몬 알아보자(2세대 진화 추가 포함)

포켓몬고를 하다 보면, 진화를 목적으로 열심히 포켓몬들을 잡게 되는데요..

진화과정이 없는 포켓몬들이 은근히 많더라구요.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포켓몬 중 진화없는 포켓몬을 모아봤어요.

이 아이들은 잡긴하되, CP가 높으면 잡는다는지 하는 수준에서 잡다보니..  이미 보유하고 있으면 보여도 열심히는 안잡게 된다는 ㅠㅠ

 

 

 

처음에 파들고 있는 오리를 보고 얼마나 놀랬던지.. ㅋㅋ

제가 포켓몬고 처음 하는날 파오리를 발견했거든요~~~

파오리가 진화하면 이쁘지 않을까?? 상상해봅니다... 가끔 발견하게 되면 그래도 잡게되는 파오리!!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로 최근에 포켓몬고 하신 분들은 아마 내루미 거의다 있으실꺼에요.

긴 혀에 큰 덩치를 보고 얼마나 놀랬던지..

근데 이상하게 귀엽단 말이지요!! 내루미도 진화가 없어요 ㅠㅠ

 

 

덩쿠리도 처음에 보고 신기했는데 은근 나타나더라구요!

덩쿠리 역시 진화과정이 없어서 보여도 잘 안잡게 되는 ㅠㅠ

넝쿨포켓몬이라고 하는데, 처음 만나게 되면 신기하긴 합니다~

 

 

제가 이 레벨에서 잠만보를 잡게될지 몰랐어요.. 꿈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졸음포켓몬 잠만보.. 진화과정이 없어서 아쉽지만..

또 언제 잠만보를 만날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당...^^

 

 

 

 

*그런데!!!

포켓몬 업데이트로 인해서 기존에 진화과정이 없는 포켓몬에 진화가 추가되었네요!

글 올리기전에 급하게 수정해봅니다!!!

 

롱스톤인데요, 흔한 포켓못은 아닌것 같아요.

저는 이 포켓몬을 한장소에서만 봤는데... 브라운스톤 아파트 앞에서.....

스톤이라는 이름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 한번 생각해봤습니다!!! 어쨌든 그리 흔하지 않은 포켓몬인건 인정!

헉헉!!! 롱스톤은 2세대에서 진화가 생겼어요

 

 

럭키라는 포켓몬인데, 제가 알아보기로는 레어 포켓몬이라고 들었거든요..

저는 딱 한번 봤고, 겨우 보유하게 된 포켓몬인데요, 알을 품고 있는 귀여운 포켓몬이에요.

살짝 삐삐나 푸린이 생각나는 외모를 가졌지만, 알포켓몬으로 다른 포켓몬임은 확실합니다!

역시 2세대에서 진화 생김!!! 근데 럭키 한마리도 겨우 잡은 상태라 진화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스라크도 처음 보고 신기했어요. 파닥거리는 날개를 가진 연두색 포켓몬!!

버마제비포켓몬이라고 하는데, 잘 나타나지도 않거니와 진화도 안되네요. 보이면 잡으세요~!!!

스라크도 포켓몬고 업데이트로 진화를 더 할 수 있어요^^

 

 

폴리곤은 몇번 놓쳤던 기억이 있는데, 그래도 그 이후에 잡아서 몇마리 보유하게 됬어요.

가상포켓몬이라고 하는데 딱 화면에 뜨면 신기해서 손이 먼저 급하게 이동했던 기억이 나요~!!!

폴리곤도 진화가 가능하다고 해요~!!!

기존에 진화가 없다고 생각해서 안잡았던 포켓몬들이라면 이제부터 다시 잡고 진화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