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포켓몬고 뿔충이 진화, 딱충이, 독침붕

포켓몬고 뿔충이 진화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뿔충이는 사이즈도 작고, 송충이포켓몬이다 보니..

견을 해도 잡을까 말까 고민하던? 그런 포켓몬이었던것 같아요.

뿔충이가 진화하면 도감처럼 딱충이가 되고, 독침붕이 된답니다.

저는 진화로 독침붕을 만난건 아니고, 잡았어요...^^ 3단계 다잡은 케이스인데 진화도 가능합니다!!

 

 

 

 

뿔충이는 꼬깔을 쓴 작은 송충이 포켓몬인데요, 자주 발견되는 포켓몬이지요.

뿔충이가 딱충이가 되기 위해서는 12개의 사탕을 모으면 되니, 비교적 진화는 쉬운 편이에요.

 

 

뿔충이는 후각이 발달한 포켓몬이구요, 작지만 독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번데기포켓몬인 딱충이!! 딱충이도 심심치않게 보게되는데요, 딱충이보다는 그래도 발견하면 잡게 됩니다 ㅎㅎ

딱충이가 진화하면 독침붕이 되는데, 진화를 위해서는 50개의 사탕이 필요하네요!

 

 

번데기포켓몬으로 겉으로는 움직임이 없으나 내부적으로는 진화를 위해 바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네요!

번데기라 생긴건 못생겼지만!! 번데기를 벗은 모습은 아름다우리라 생각하며~~

 

 

나비 느낌을 기대했지만! 독침붕은 독벌포켓몬이에요!

침이 굉장히 발달해 있는데요, 20kg가 넘는 큰사이즈의 곤충이 되었네요.

 

 

독침붕은 저처럼 한번에 잡을수도 있으니까요, 뿔충이 최종 진화버전이지만 한번 기다려보시는것도 재밌을것 같아요!

안나오면 진화해야겠지만요~^^

 

 

뿔충이-딱충이-독침붕까지 진화된 모습 소개해 드렸구요~~~

비슷한 포켓몬은 캐터피, 단데기, 버터플이 있는데요 아직 버터플로 진화를 못하고 있어서^^;;

진화되면 함께 소개해볼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