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포켓몬고 2세대 업데이트 80마리 추가 예정(2월 17일~)

포켓몬고에서 2017년 2월 17일부터 대규모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출시 7개월만에 진행되는 업데이트로서, 포켓몬 80마리정도가 추가된다고 하니 기대감이 매우 큽니다!

나이언틱랩스에서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공지를 내렸다고 하는데요,

먼저 제가 캡쳐한 영상은 포켓몬고코리아라는 출처를 밝히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출처 : http://pokemongolive.com/ko/post/johto-pokemon

 

 

 

이번에 「포켓몬스터 금」와 「포켓몬스터 은」의 무대인 성도지방에서 새롭게 발견된 80마리 이상의 포켓몬을 잡을 수 있다고 하네요!

 

 

영상에 나오는 포켓몬을 한마리씩 살펴보도록 할께요.

이녀석은 브케인이라는 포켓몬인데요, 불쥐포켓몬으로 불꽃기술을 사용한다고 알려져 있어요.

겁이 많아서 몸을 움츠리고 있다고 하는데, 귀엽귀엽~~~

 

 

이 포켓몬은 통통코인데요, 민들레 모습을 한 솜풀포켓몬 이라고 해요.

가벼워서 날아가기 쉽다고 해서, 뭉쳐서 모여있는다고 하는데요!!

가벼워서 통통코 라는 이름이 붙은것 같네요.

 

 

이 포켓몬 이름을 치코리타라고 해요.

치코리타는 성능이 좋지 않아서 치코리타 쓰레기라는 별명이 붙는다고 하는데요,

처음보는 포켓몬이라 그런지 저는 귀엽기만 하네요!!

 

 

 

 

진화포켓몬인 크로뱃이에요.

기존에 주뱃, 골뱃까지 진화를 했다면, 크로뱃까지 진화가 더해지는거죠!

이번 업데이트에서 진화포켓몬도 추가되었다고 하니, 다시 주뱃을 잡아야 할것 같습니다 ㅋㅋ

 

 

포켓몬고 코리갑 이라는 포켓몬 인데요, 코코리에서 진화한 버전이라고 하네요.

코리갑은 갑옷포켓몬으로 몸을 웅크려 회전하며 돌진한다고 하네요.

코코리는 긴코 포켓몬인데, 코코리 잡고 고리갑으로 진화하면 될것 같습니다!!

 

 

부우부 라는 포켓몬이구요, 부엉이포켓몬인데요!

눈이 시계바늘같이 생겨서 독특한것 같아요! 정확한 시간에 울음을 한다고 하는 이야기도 있는데..

어릴때 집에 있던 뻐꾸기 시계가 급 생각납니다..^^;

 

 

포켓몬고 니로우 인데요, 어둠포켓몬이라고 합니다.

마녀의 이미지를 지닌 까마귀 모습을 하고 있어서, 불길의 증조로 여겨진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포켓몬 자체는 귀여워 보입니당!!

 

 

리아코 라는 포켓몬인데요, 악어의 모습을 하고 있어요.

성도지방의 스타팅포켓몬으로 턱이 굉장히 발달해 있다고 하네요!!

 

 

마릴이라는 포켓몬인데요, 물쥐포켓몬으로 한때 피카블루라는 별명도 있었다고 해요.

피카츄 만큼 귀염돋는 포켓몬인것 같아요!

 

 

이번 업데이트로 포켓몬 추가 뿐 아니라 성별 구분도 생기고, 진화도구 추가, 개인기 추가, 나무열매 추가 등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포켓몬 도감을 많이 채운 유저들은 슬슬 실증이 나는 상황이었을텐데

새로운 포켓몬이 등장한다고 하니 다시 포켓몬고가 붐을 일으키지 않을까 싶습니다.

날씨도 점점 좋아지고 있고요, 더 많은 사람들이 야외로 나오지 않을까요?!!

 

 

포켓몬고 업데이트 소식을 전하며 저도 너무 설레고 기쁘네요!!

진화포켓몬을 위해 기존 포켓몬들 중 사탕을 좀 더 많이 보유해야 할것 같기도 하구요!!

주말을 기다려 봅니다. 두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