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포켓몬고 구구 진화, 피죤, 피죤투

새포켓몬 구구 진화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구구보다는 피죤이나 피죤투가 더 익숙한것 같아요. 아무래도 포켓몬스터 노래 때문인가 싶네요.

한번 읊어보지요...

피카츄 라이츄 파이리 꼬부기 버터풀 야도란 피죤투 또가스...

피죤투가 나오잖아요 ㅋㅋㅋ 피죤은 포켓몬 만화에서도 지우와 함께 많이 등장하기도 해서 익숙한데요

피죤의 진화 전 버전이 구구라는건 포켓몬고를 하면서 알게 되었다는^^;

 

 

 

 

구구는 몸집도 작구요, 비슷한 포켓몬으로는 깨비참이 있지요!

깨비참도 진화 완료했는데, 곧 소개해드리기로 하고~~~

구구가 진화를 하면 피죤이 되구요, 사탕 12개만 있으면 되서 상대적으로 진화는 쉬운 편이에요.

 

 

아기새포켓몬이라는 귀여운 종류의 포켓몬이지만, 너무 많이나오기도 해서..

잘 안잡게 됩니다....^^;; 처음엔 레벨 올리려고 열심히 잡았지만..

진화까지 완료를 하고 나니 구구에 대한 애정은 그전보다는 많이 떨어진듯 합니다 ㅠ

 

 

 

 

구구 진화버전인 피죤! 피죠~~~~~~~~~ㄴ 하고 소리를 내곤 했지요...

피죤은 새포켓몬으로 피죤이 진화하면 피죤투....

 

 

 

피죤이 진화하면 피죤투..

약간 성의없어 보이는 이름 피죤투... ㅋㅋㅋㅋ 피죤투는 진화가 아니라 잡았네용...

새포켓몬인데 몸무게가 45kg가 넘는.. 어마어마한 사이즈에요.

피죤에 비해 머리깃털이 아름다운데요, 노래에 등장하는 바로 피죤투, 이녀석입니다.

 

 

 

이상 포켓몬 진화버전인 구구 알아보았어요.

구구, 피죤, 피죤투 3단계를 거치는데요 새포켓몬은 사실 잡을때 조금 어려운 느낌이 있더라구요~

자꾸 날개를 파닥거려서 그런지... 

피죤투까지 얼른 진화하시길 바라면서!! 조만간 깨비참이나 주뱃 같이 날라다니는 포켓몬을 또 정리해 보도록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