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포켓몬고 니드런 진화(남), 니드리노, 니드킹

포켓몬고를 진행하다 보면 내가 잡고 있는 포켓몬이 진화하면 어떤모습일까? 검색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처럼 찾고 계실 분들을 위해 제가 잡은 포켓몬중 진화가 완성된 포켓몬들은 소개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니드런 진화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포켓몬 도감인데요, 빨간색으로 체크한 부분을 보시면 니드런과 진화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실꺼에요.

 

 

 

 

니드런은 특이하게도 암수가 존재하는 포켓몬이에요.

지금 보여드린 니드런은 암컷인데, 파란색 계열의 빛을 띠고 있어요.

이 포켓몬은 현재 니드리나까지만 진화를 시켜서, 후에 니드퀸까지 진화하면 소개해보기로 하고,

오늘은 수컷포켓몬 니드런 진화과정만 보여드릴께요!

 

 

니드런 수컷입니다! 독침포켓몬으로 형상은 쥐가 떠오릅니다.

포켓몬 초반에 꼬렛이 참 많이 잡혔던게 생각이 나네요.. 

 

 

니드런도 참 많이 보이는 포켓몬 중 하나인데요, 독침포켓몬으로 귀가 발달되어 있는 포켓몬이라고 하네요.

니드리노로 진화하기 위해서 사탕 25개를 모아주셔야 합니다!

 

 

 

 

니드런이 진화하면 이렇게 니드리노가 되는데요,

이제는 니드런보다는 니드리노가 나오면 바로 잡게되더라구요...^^;

진화된 포켓몬이 나올때도 많으니, 꼭 진화를 통해서만 니드리노를 보는건 아니라는 점!

니드리노에서 니드킹을 진화시키려면 사탕이 무려 100개가 필요하답니다~

사탕을 모으는 방법은 니드런 계열을 잡으면 모이고, 또 박사에게 보내도 사탕을 얻을 수 있지요.

 

 

니드리노 역시 독침포켓몬으로 니드런이 귀가 발달 했다면, 니드리노는 뿔이 다이아몬드보다 단단하다고 하네요!

 

 

100개의 니드런 사탕을 모아서 드디어 진화시킨 니드킹!!!

몸무게도 50kg가 넘고 키도 꽤 크네요!! 제가 진화시킨 니드킹은 오물에이브가 특기라고...

 

 

니드킹은 앞서 니드런과 니드리노와 달리 드릴포켓몬으로 불리우는데요,

꼬리의 파괴력이 어마어마한 것 같습니다.

 

 

이상 수컷 니드런 포켓몬의 진화과정을 한번 보여드렸어요.

니드런, 니드리노까지는 포켓몬을 잡아서 포획했는데, 니드킹은 제 레벨에서는 진화로 도감등록을 했네요!!

니드킹까지 잡고 나니 이제 수컷 니드런은 욕심이 사라짐.... ^^;;;

얼른 암컷 니드런 진화도 도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