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포켓몬고 2세대 첫날, 오늘 잡은 포켓몬들이에요.

포켓몬고 업데이트로 2세대 포켓몬이 추가되었어요. 어제까지만 해도 2/18(토)에 업데이트 된다고 들었는데요,

오늘 아침 포켓몬고를 실행하는데 새로운 포켓몬이 등장!! 깜~짝 놀랬습니다.

기존 유저분들이라면 딱 봐도 처음보는 포켓몬들이 보이시죠?

오늘은 포켓몬고 2세대 업데이트 첫날로, 처음 포켓몬 했던 날처럼 어떤 포켓몬이 나올지 두근두근 즐거운 마음으로 게임을 했던 것 같아요.

 

 

 

 

먼저 보여드리는 포켓몬은 바로 네이티!

아기새포켓몬인데요, 날개가 아직 자라지 않아서 날 수 없다고 해요. 네이티가 진화하면 네이티오가 된다고 하는데요!

귀염돋는 포켓몬으로 시작!

 

 

꼬리선은 망보기포켓몬이라고 하네요! 위험을 탐지하면 동료를 깨우고, 무리에서 떨어지면 무서워서 못잔다고 해요!

겁이 많은 귀여운 포켓몬인데요, 꼬리선도 진화가 가능한 포켓몬이라 보이면 잡아보아요~~!

25개 사탕이면 진화가 가능하니 비교적 쉬울 것 같네요!

 

 

델빌은 다크포켓몬인데요, 울음소리로 동료와 연락을 주고받아 먹이를 사냥한다고 해요.

팀웍 좋은 포켓몬으로 늠름하니 이쁜것 같아요! 역시 진화가 가능하니 사탕모으기 열중~

 

 

레디바는 별다섯포켓몬이래요. 무당벌레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몸통과 다리의 연결 부위에서 나는 액체의 냄새로 동료와 커뮤니케이션을 취한다고 하네요!

 

 

 

 

이름이 너무 귀여운 마자용 포켓몬!

진화과정은 없구요, 참기 포켓몬으로 두마리이상 모이면 참기 겨루기를 시작한다고 해요!

얼굴 표정도 뭔가 참고있는 듯한~ 귀여운 몸짓!

 

 

치코리타는 잎사귀포켓몬이에요. 너무 앙증맞은 외모에 보자마자 귀여움이 파파박 느껴집니다.

잎사귀에서 달콤한 향기가 나와 온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고 하네요.

 

 

베이리프는 치코리타의 진화버전인데요, 진화안하고 바로 잡게 되었어요!

마찬가지로 잎사귀포켓몬인데 목주변의 잎사귀로 향기가 사람을 기운나게 한다고 하네요.

진화버전임에도 너무 이쁘지요?!

 

 

부우부는 부엉이포켓몬인데요, 몸안에 지구의 자전을 감지해내는 기관을 지니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매일 같은 시간에 울음소리를 내는! 얼굴에 초침이 있는 귀여운 모습의 포켓몬이에요.

진화를 위해서 50개의 사탕이 필요하네요~^^

 

 

블루라는이름의 포켓몬인데, 전체적으로 몸은 핑크핑크 하네요 ^^

삐삐처럼 요정포켓몬인데요, 이빨을 드러내고 무서운 얼굴을 해서 작은 포켓몬들에게 겁을 주나봐요!

그리고나서 남겨진 블루는 외로워보인다고 하는데~ 살짝 불독 느낌도 나는것 같네요.

 

 

우파는 오늘 제일 많이 잡은것 같아요!

수어포켓몬이라고 하는데 도롱뇽과로 수중과 육상생활이 모두 가능하다고 하네요.

평소에는 물속에서 지내지만 먹이를 찾거나 할때는 지상에도 나오는 우파!

 

 

초라기는 아귀포켓몬으로, 2개의 촉수로 플러스와 마이너스 전기를 흘려 먹이를 기절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어요.

전기의 빛은 동료와 신호를 보내는 행위라고 하는데, 물에 사는 포켓몬이네요!

 

 

총어 역시 물에 사는 포켓몬으로, 분사포켓몬이에요.

복근을 이용하여 마신 물을 분사하는데 특이하게도 하늘을나는 먹이를 잡는다고 해요

몸의 형상이 권총을 연상시킨다고 하는데 정말 그래보입니다!

 

 

통통코는 솜풀포켓몬인데요, 바람을 타고 둥둥떠다니는 포켓몬이에요! 민들레가 생각나는 비주얼~

강풍을 느끼면 동료끼리 잎사귀를 휘감아 날아가지 않도록 준비하는 치밀함을 가진 귀여운 비주얼의 포켓몬이에요!

통통코는 3단계 진화를 하니, 열심히 모아 봅시다!

 

 

드디어 마지막 페이검입니다!실뿜기포켓몬으로 거미의 모습을 하고 있어요.

실로 함정을 만드는데, 사냥감이 걸릴때까지 둥지에서 며칠이고 기다린다고 하네요!

 

 

2세대 포켓몬 등장만으로도 포켓몬고가 더 즐거워진것 같아요.

그밖에도 열매도 다양해지고, 진화버전이 더 추가되어서 즐거운 포켓몬을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첫날 잡은 포켓몬이라 전부 다 신기했는데, 이제 또 익숙해 지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