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포켓몬고 뚜벅쵸 진화, 냄새꼬, 라플레시아

뚜벅쵸 진화를 정리해보려고 해요. 포켓몬 할때 작은 잡초 많이들 보이실텐데요

은근히 뚜벅쵸 진화하려면 사탕이 많이 필요해서 정성을 들여야 하더라구요!!

뚜벅쵸를 진화하게 되면, 냄새꼬가 되고! 냄새꼬를 진화하면 라플레시아가 된다는 사실~

냄새꼬의 우쓰꽝스러운 모습 이후 진화하는 예쁜 라플레시아를 보면 절로 뿌듯해지더라구요!

 

 

 

 

뚜벅쵸는 잡초포켓몬인데요, 25개의 사탕이 있으면 냄새꼬로 진화가 가능하답니다.

냄새꼬까진 쉽게 진화한것 같은데요, 작은 포켓몬으로 귀엽긴 한것 같아요!!

 

 

 

 

 

냄새꼬 ㅋㅋㅋ 비주얼부터 웃음이 나올수 밖에 없어요~~

냄새꼬에서 라플레시아로 진화하려면 무려 100개의 사탕을 모아야 해서.. 그래서 힘들었던것 같아요!

냄새꼬 진화 이후 뚜벅초는 더 열심히 잡았던 것 같습니다~!!

 

 

냄새꼬도 잡초포켓몬인데요, 스토리가 귀엽다는...

위험을 느끼면 암술에서 구린내가 강해지고, 마음이 평안할때는 구린내가 나지 않는다고 해요 ㅋㅋ

 

 

냄새꼬 진화버전인 라플레시아.. 이렇게 이뻐지다니.. 사탕 100개 모은 효과가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기존 잡초포켓몬에서 꽃포켓몬으로 진화를 했는데요!

표정도 뚜벅쵸 모습처럼 귀엽고요, 꽃잎이 냄새꼬일때 보다 촥 펴진게 이쁘네요~

 

 

보기와 다르게 독꽃가루를 풍긴다고 하니.. 독버섯이 이쁘다는게 생각나면서..

라플레시아는 위험합니다 여러분~!!

 

 

뚜벅쵸 진화과정을 정리해봤구요,

냄새꼬까진 쉬우나 라플레시아까지 오래걸린다! 기억해둡시다~~~

뚜벅초 무시하지 마시고 열심히 잡아두세요!!!

 

앗, 어려분! 한가지 더 추가해봅니다.

포켓몬고 업데이트로 냄새꼬 진화가 2가지 버전이 있어요.

기존처럼 라플레시아로 진화할 수 있는 방법과, 또하나는 바로 아르코라고 해요.

아르코는 태양의돌 + 사탕100개가 필요합니다!!!

조만간 아르코 진화 이후 다시 한번 올려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