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포켓몬고 2세대 레디바 진화, 레디안

포켓몬고 2세대도 진화해서 도감에 등록하기 시작했어요.

유독 눈에 띄는 포켓몬들은 금방 진화할 수 있겠더라구요. 그중 제가 먼저 진화한 2세대 포켓몬은 바로 레디바입니다.

레디바가 진화하면 레디안이 되는 2단계 진화 구조를 가지고 있어요.

 

 

 

 

레디바는 25개의 사탕을 모으면 진화가 가능한데요,

무당벌레 포켓몬으로 잡을때 이리저리 왔다갔다 다니는게 특징!

사이즈도 커서 나타나면 잘보이구요, 많이 보이는 편이라 금방 진화시킬 수 있으실꺼에요.

 

 

별다섯포켓몬으로 비행포켓몬이기도 한데요, 다리의 움직임으로 의사소통을 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요.

레디바 사탕 25개를 모아서 저는 바로 진화를 시켜봤어요.

 

 

 

 

기존 주황색에서 빨간색으로 진화가 되는데 좀더 날렵한 느낌이 드는 이 포켓몬은 바로!!!

 

 

레디안이에요!

레디안도 별다섯 포켓몬의 일종으로, 2단계 진화를 하면 강화만 가능하네요!!

 

 

별이 많이 보이는 공기가 깨끗한 장소에 많이 모여서 살고 있다는 레디안!

별빛을 에너지원으로 삼는 야행성 포켓몬이라고 하는데요 6개의 다리 중 4개가 팔처럼 발달되어 있고 2족 보행의 느낌이 난다고 해요!

알아갈수록 신기한 포켓몬의 세상!! 게임도 재밌지만 히스토리를 알고나면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포켓몬고 레디바 많이 잡으시고 레디안 진화 고고~~!!!

2세대 포켓몬이 등장하면서 기존보다 렉이 좀 걸리는것 같아서 아쉽지만 새로운 포켓몬 잡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주말인데 포세권으로 떠나보시길 바랍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