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포켓몬고 2세대 페이검 진화, 아리아도스

포켓몬고 2세대인 페이검! 페이검도 많이 보이는 포켓몬이라 진화를 준비하는 분들 많으실것 같아요.

저도 페이검진화를 위해 사탕을 열심히 모아서 아리아도스로 진화를 시켜봤는데요

2단계 진화라서 쉽게 진화가 가능하답니다.

 

 

 

 

거미포켓몬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불면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진화를 위해서 50개의 사탕을 모아야 해서 부지런히 모아야 하는데, 다행히 흔하게 잡히는 포켓몬이라 금방 모을 수 있었어요.

 

 

실뿜기포켓몬이라고 불리우기도 하는데, 먹이를 포획하는 과정을 실뿜리고 하는 독특한 포켓몬이기도 하지요!

 

 

사탕 50개가 모이고, 아리아도스로 진화를 해보기로!!!

진화과정을 캡쳐해봣어요~!!!

진화할때 나오는 웅장한 음악과 함께.. 어떤 모습으로 진화할까 늘 궁금한 순간이지요~

 

 

 

 

 

짜잔. 빨간색의 아리아도스로 진화를 완성했어요.

빨간색이라 그런지 조금 더 강한 느낌의 포켓몬으로 진화!!

 

 

 

아리아도스는 롱다리포켓몬으로 페이검보다 확실히 다리가 더 발달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페이검보다 2배가량 커진 몸짓으로 숲에서 만나서 안될 포켓몬이라고 하는데요~

 

 

아리아도스를 한번에 만나면 진화과정을 거칠 필요가 없겠지만!

저는 진화로 도감에 등록한 포켓몬이네요~^^

 

 

페이검도 쉽게 진화에 이를 수 있는 포켓몬인데요,

아리아도스가 너무 강해 보여서 페이검이 귀여워보이기까지 하네요~!!

페이검 진화과정 보여드렸구요, 즐거운 포켓몬고 이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