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아이스브레이커스 듀오 라즈베리맛 간단후기

아이스브레이커스를 좋아하는 1인입니다^^ 거의 돌아가면서 한 맛만 팠던 것 같아요,

사워베리 -> 페퍼민트 -> 워터멜론&레모네이드 에서! 이제는 듀오 라즈베리를 집중해보려고 해요.

아이스브레이커스는 가격대는 2000-3000원 선으로 비싼편이라는게 단점ㅠㅠ

 

 

 

 

유통기한은 17년 5월 8일로 10개월 정도 남아있으니 여유잇는 편이었어요.

총 칼로리는 90kcal라 높은편은 아닌 것 같은데, 먹다보면 자꾸 먹게 되서.. 아껴먹어야 해요 ㅎㅎ

 

 

라즈베리의 과일향과 쿨한 민트향에 따라서 디자인도 자주색과 파란색의 조합이네요!

맛도 두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쿨한 라즈베리맛! 아주좋아요~

 

 

 

 

아이스브레이커스는 이렇게  many와 one으로 입구가 두개인데요, 지금 보여지는 부분은 many 입구에요!

보통의 아이스브레이커스 보다는 사이즈가 큰 편이구요, 동그란 모양이 아닌 타원형으로 생겼답니다.

 

 

1개정도 나올만한 크기인 one 사이즈! 저는 many 입구만 사용해요. 좁은 입구는 답답해서리..

 

 

손바닥 위에 올려봤어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큰 편이라 오래 먹게 되는 편이에요.

한쪽면은 분홍색, 한쪽면은 흰색이에요!

 

 

하얀면은 쿨한 민트맛이 나구요, 아이스브레이커스 이름이 딱! 깔끔한 면이네요~

저도 먹을땐 몰랐어요 사진찍어놓고 나니 보이네요 ㅎㅎ

 

 

라즈베리 부분은 분홍빛인데 돌기가 나있네요! 나름의 큰(?) 차이를 발견!!

사실 맛있으면 됩니다 ㅎㅎ

 

 

일할때 종종 입이 심심하다고 커피만 주구장창 마실순 없잖아요.

심심한 입 달랠때 한번씩 먹으면 입안도 상큼해지고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한동안 아이스브레이커스 라즈베리맛만 찾을 것 같네요^^ 간단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