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노원 고봉민 김밥에서 든든하게 먹고왔어요

프리미엄 김밥 정말 좋아하는데요, 노원역에 있는 고봉민 김밥 다녀왔어요!

가게 앞에 메뉴판이 있는데요,

김밥 치고는 착한 가격은 아니지만 속이 워낙 꽉차있으니 좋아하는 곳이기도 하지요.

 

 

 

 

요즘은 김밥집도 예뻐야 되요~ 깔끔돋는 고봉민 김밥!

귀여운 토끼 이모님이 김밥을 말아주고 있네요~

 

 

 

이름이 김밥집인데 안먹어 볼 수 없지요.

새우김밥과 돈가스 김밥, 그리고 치즈토핑을

 추가한 떡볶이를 주문해 보았어요.

먼저 나온 김밥 2줄인데요,

이렇게 보면 일반 김밥과 큰 차이가 없어 보이는데, 꼬리를 떼어볼께요.

 

 

먼저 새우김밥 비주얼인데요,

새우튀김이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새우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이 김밥은 돈가스 김밥인데요,

이 집에서 유명한 김밥이 바로 돈가스 김밥이에요.

사실 종류를 다른걸 두개 시킬껄 한게,

새우나 돈가스나 둘다 튀김이라서 주문 미스였지만, 둘다 맛있으니 그래도 다행이죠!

 

 

떡볶이가 나왔네요. 치즈토핑은 1,000원 추가되는데,

 치즈떡볶이가 맛있잖아요! 토핑을 필수! 

 

 

너무 맵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쌀떡볶이 같은 느낌이었어요.

치즈에 깨라 솔솔 올라와 있어서 더 먹음직스럽네요.

 

 

생각보다 양이 많은 감은 있었지만, 다 먹었어요.

김밥 2줄과 떡볶이 먹고 11,000원이라 분식치고는 비싼가격이긴 한데,

속이 꽉찬 김밥과 떡볶이의 조합 너무 좋네요^^

 

 

간단하게 그러면서도 영양가 있는 음식 먹기에 좋은것 같아요.

프리미엄 김밥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