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전주맛집 - 데프콘 물짜장으로 유명한 수정관

전주여행의 핵심은 먹방여행이죠!!

수정관은 터미널과 한옥마을 사이에 있어서 찾아가기는 좀 어려웠지만,

명성대로 맛은 좋았습니다.

 

 

 

 

이미 데프콘 물짜장으로 유명하다고 풍선까지 설치되어 있네요^^

저는 데프콘이 맛있게 먹는걸 티비로 직접 봤어서 더 신기했어요~~

 

 

 

 

 

저희는 먹방여행의 스타트로 1인 1물짜장으로 주문했어요!

사실 깐풍육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같이 먹으면 먹방여행을 즐기기 어려울 것 같아서요.. 아쉽지만 물짜장만 맛보기로~

 

 

물짜장 비주얼을 자세히 보면, 짜장도 아닌것이 짬뽕도 아닌것이!

사천짜장, 사천짬뽕도 아니면서 특이한데 맛있어요!

포스팅을 보고 갔는데 별로였다는 분들도 계셔서 사실 걱정했었지만, 저희는 싹 비우고 나왔습니다~

 

 

해물, 버섯과 더불어 감자도 있더라구요!

끈적끈적하니 전분이 많을 수 밖에 없는 비주얼이에요!

반딱반딱 하지요~?

 

 

수정관에서 물짜장으로 스타트로 전주 먹방을 즐기고 왔어요!

포스팅 하며 또한번 군침이 고이네요~ 물짜장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