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치킨추천 - 네네치킨 순살닭강정(네네치킨가격표)

오랜만에 네네치킨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일요일 저녁, 밥은 하기 귀찮고 치맥한잔 할까 싶어서 주문했는데

메뉴고민을 하다가 먹기 좋은 순살닭강정으로 주문했지요.

주말이라 3-40분정도 기다리니 도착!

 

 

 

 

18,000원짜리 메뉴인데요,

치킨무 작은거 2개, 과일 샐러드(통조림) 1개, 펩시콜라가 들어있네요!

 

 

내용물이 꽉차있진 않았지만, 치킨과 상콤하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치킨무는 일반적으로 무 1개 오는것보다는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평소에도 치킨무를 많이 먹는 편이라 양이 딱 적당하더라구요!

 

 

 

 

양념이 골고루 베어있는 네네치킨 순살닭강정! 비주얼 좋지요?

일반적으로 먹던 닭강정보다는 치킨같고요, 양념치킨보다는 닭강정 같구요! ㅋㅋ

양념치킨과 닭강정의 중간맛이라고 할까요?!

 

 

 

살짝 밑에 깔린 양념에 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양념소스 오듯이 같이 오면 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치킨엔 맥주죠! 병맥주를 오빠가 따로 사왔어요~ 시원하게 집에서 에어컨 세며 치맥하시면 좋지요

특히 이번 주말은 너무 더워서... 더더더더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네네치킨 메뉴도 참고하시라고 올려보아요.

네네치킨 홈페이지에서 메뉴가격이 안나와 있어서 저도 얼마인지도 모르고 시켰다는... ㅠㅠ

치맥은 주말이는 평일이든 환영이지요~ 참고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