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토니모리 10월 세일 총정리 해봅시닷 : )

토니모리 10월 세일이 시작되었어요. 로드샵 세일은 언제나 저를 설레게 하는것 같아요!

막상 사야할 화장품이 없어도 구경하게 되는 그런 마력의 세일..

토니모리 10월 세일 총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기간은 이벤트마다 조금씩 다르니 하나씩 체크하고 넘어갑시다~

 

 

 

 

1. 토니모리 립톤 립케어스틱 세일 1+1

 

피부만큼이나 입술도 건조해지기 딱인 요즘 필수템, 바로 립케어 제품인데요.

립톤 립케어스틱 1+1 행사로 알뜰하게 장만해보아요.

단,동일색상을 하나더 증정한다는건 살짝 아쉽.. 교차증정이 좋은데 말이지요^^;

그래도 립케어 필요하셨다면 장바구니 고고~

 

 

2. 토니모리 신제품 립 세일 20% 쿠폰 증정

 

인체공학적 설계 커빙 립스틱과 퍼펙트 립스 플랫바 각각 20% 세일중이에요.

립스틱을 바르다보면 사람마다 제각기 모양이 나타나는데요,

애초에 이렇게 설계되어 입술 형태로 그려주면 좋을것 같네요.

 

 

3. 토니모리 산양유 구입시 토너(110ml)증정

 

토니모리 산양유는 제가 참 좋아하는 제품!

작년 겨울에 제 피부의 보습을 책임져 줬던 크림인데요, 산양유 라인 화장품을 구입하면 토너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모든 산양유 제품은 아니므로 꼼꼼히 확인해보시고 구입하세요~

 

 

4. 토니모리 블랙티 스킨케어 라인 구매하고 런던가자!

 

사실 이런 이벤트는 정~말 당첨되기 어려워서 기대도 안하지만..

블랙티 라인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고 하니, 블랙티 라인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구매해 보면 좋겠네요!

 

 

 

 

5. 토니모리 10월 구매 금액별 사은품

 

5천원부터 5만원까지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주고 있어요.

약 1달간 진행되니 사은품 챙겨가심 좋은 혜택!

먼저 스페셜기프트로 1만5천원이상 구매시, 포켓몬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완전 귀여운 포켓몬 마우스 패드!! 이거땜에 가격 맞춰 구입하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그밖에 5천원, 1만원부터 5만원까지 사은품을 선택해서 받아갈 수 있답니다!

구매가격이 올라갈수록 더 푸짐해지는 사은품.. 당연한 거겠지만요 ^^; 

 

 

6. 토니모리 블랙티 스킨케어 스페셜 세일

 

폼클렌저를 주는 이벤트도 있고, 가격을 할인해주기도 하네요.

블랙티 스킨케어는 런던가자 이벤트와도 중복되기 때문에 더 매력있는것 같아요!

 

 

7.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사은품 증정 이벤트

 

2x 퍼스트 에센스 제품을 구입하면, 아이크림과 마스크시트 5장을 준다고 하네요!

가격은 35,000원이네요!

 

 

8. 토니모리 핸드크림 1+1, 원더크림 34%

 

마침 핸드크림이 떨어져서 구입하려던 중인데, 포켓몬 핸드크림이 두둥!!!

5,900원 가격에 2개를 구입할 수 있네요.

근데 너무 귀여운 포켓몬 때문에.. 정말 종류별로 비치해두고 쓰고 싶을 정도로 앙증맞은 것 같습니다 : )

 

 

처음 들어보는 원더크림..

원더크림 4종도 정가 15,000원인데 9,900원에 구입할 수 있어요.

낮에는 크림으로 저녁엔 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원더크림!

역시 귀여워서 갖고싶은... ㅋㅋㅋ

 

 

9. 토니모리 타임리스 발효 스네일 스킨케어 1+1

 

하나사면 하나더 주는 알찬 이벤트지요! 저도 달팽이크림 많이 써봤는데 진짜 촉촉함 짱이지요!!

타임리스 발효 스네일 스킨케어도 워너비 아이템입니다! 

 

 

10. 블랙티 스킨케어 함께 구매시 최대 30%

 

블랙티 스킨케어로 세일 이벤트가 굉장히 다양하네요!

함께 구매하면 더 저렴해 지는~ 이렇게 저희 지갑이 털리나봅니다...ㅠㅠ

 

 

11. 토니모리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8,000원 할인

 

플로리아 라인도 좋아서 라인대로 구입해서 썼던 기억이 나네요.

100시간 크림이라니 이름값 할지 궁금해지네요! 40%할인으로 가격이 좋습니다!!

 

 

12. 모바일 결제 추가적립 혜택

 

토니모리 멤버쉽에 가입하여 축하쿠폰과 적립금도 받으시구요,

앱으로 추가 결제하면 추가적립금까지 준다고 하니 당장 받아야 겠는데요~ ^^

 

 

꼼꼼하게 토니모리 10월 세일 총정리해보았는데요, 마음에 드는 제품이나 라인 있으셨다면 이때 구입하는게 정답인것 같아요.

저도 로드샵 화장품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이렇게 세일할때 구입했다가 쏠쏠하게 잘 쓰고 있네요!

제품별로 세일기간이 조금씩 상이하니 확인해보시고, 알찬 쇼핑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