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네이처리퍼블릭 10월세일 멤버십데이 알차네요

 

로드샵 세일은 언제나 반가운것 같아요.

네이처리퍼블릭도 10월 멤버십데이를 맞이하여 초록멤버십 회원에게 4일간 세일을 하고 있어요.

멤버십 기간이 아니어도 세일이벤트가 있으니 꼼꼼하게 체크해보고 가자구요!

 

 

 

 

멤버십데이로 세일하고 있는 상품 중 판매량순으로 적용해봤어요.

먼저 클렌징 제품은 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 기획세트 판매량이 높았는데요 베스트 클렌징 제품들이 30% 할인을 하고 있네요.

저는 클렌징오일과 폼클렌징을 통해서 화장을 지우는 편인데, 티슈도 자극만 없다면 간편하게 좋을 것 같아서 고려해봐야겠네요^^

 

 

스킨케어로는 쌀쌀해진 날씨 탓인지 크림이 대세네요.

특히 네이처리퍼브릭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아쿠아 크림! 저도 몇통 써봤는데 가격대비 좋아서 꾸준히 베스트제품인것 같아요.

스팀크림도 키엘과 비슷한 느낌이라 써보고 만족했떤 기억이! 50%정도의 높은 할인을 하고 있으니 쟁여두면 좋을것 같아요!!

 

 

팩은 코팩이 베스트였는데 멤버십데이 세일로는 포함되진 않네요

그릭 요거트 팩 플레인과 대나무 숯 머드팩이 각각 30%씩 할인하고 있으므로 득템의 기회!

 

 

메이크업 부문에서는 아이라이너와 블러셔가 강세네요.

네이처리버플릭 아이라이너는 사용해본적은 없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판매량도 높다고 하니 구입해봐야겠네요!

품절인 바닐라라떼 블러셔..  메이크업 판매량순 높은 아이들은 20%씩 할인 중입니다..

 

 

바디&헤어는 판매량 높은 제품은 현재 20% 할인인데요,

헤어부분이 강세군요!! 헤어팩도 주기적으로 해주면 머리영양공급이 잘된다고 하니, 이럴때 하나 사두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핸드크림은 다시 소개하겠지만 현재 1+1이랍니다!!!

 

 

남성 화장품은30% 진행되고 있는 제품들이 있구요, 네이처 남자화장품은 관심이 없었는데 참 깔끔한 디자인이네요..

이제 남녀 상관없이 피부 관리하는 시대잖아요!

세일할때 스킨 로션 말고도 에센스, 크림 등도 구입해서 열심히 바릅시다~

 

 

 

 

멤버십데이 아니어도 세일이벤트는 진행되고 있었어요.

선크림대전 1+1인데요, 선크림은 이제 4계절 내내 필수품이죠! 다양한 종류의 선블록 1+1 세일을 하고 있으므로 눈여겨 보기!

 

 

스네일 솔루션 크림 기획 1+1 인데요,

스네일 크림 구매시 정품 앰플을 증정, 크림 50% 세일이라고 하니 완전 알찹니다.

겨울이 되면 달팽이크림 제품이 출시가 안되는곳이 없는것 같아요. 스네일제품 인기를 실감하며 세일정보 확인! 

 

 

1일1팩을 위한 네이처리퍼블릭 마스크시트 10+10!

저는 마스크시트는 거의 이렇게 사는 편이라서, 쌓아두고 팩을 합니다..

근데 참, 1일1팩이 쉽지가 않네요.. 저는 부지런히 하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실크스킨을 위한 퓨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50% 할인이라고 해요.

어릴때 피부가 참 좋다는걸 요즘 느낍니다.. 이젠 관리도 관리지만, 실크느낌 나는피부 연출을 위해서라면.. 퓨어 베이스 맘에 드네요~

 

 

마지막으로!!

네이처리버플릭 베스트 제품 스팀크림!

쉐어버터가 함유된 수분 가득한 크림인데요, 현재 세일도 하고 있는데다가 스팀저금통도 얻을 수 있는 기회!!!

최곱니다~~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이미 일부 제품에 대해 세일을 하고 있었구요, 10월 멤버십데이를 통해 집중세일을 하고 있네요.

로드샵 세일은 알뜰하게 화장품 구매하기 참 좋으면서도,

사실 필요하지 않는 제품을 사기도 하는 장단점이 존재하는것 같아요.

현명한 쇼핑 하시길 바라면서.. 10월세일 정보는 여기까지 정리해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