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CJ ONE 생일쿠폰 팡팡 쏟아지네요!

얼마전 CJ ONE 신규가입시 쿠폰혜택에 대해서 포스팅 했었는데요,

오늘은 신규혜택보다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CJ ONE 생일쿠폰 혜택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CJ 계열로 워낙 많은 체인이 있다 보니 다양한 쿠폰 중에 몇개는 쓸 수 있어서 매우 실용적이더라구요!

자, 먼저 CJ ONE 홈페이지로 접속해봅니다. 

 

 

 

 

메뉴에서 이벤트/쿠폰을 가셔서 쿠폰을 클릭해줍니다.

 

 

바로 보이는 화면은 신규쿠폰이구요, 그 밑으로 생일쿠폰 14종에 대한 소개가 있어요.

CJ 회원이면 누구나 생일 축하쿠폰이 발행되고 있기 때문에, 기간 확인해서 사용하시면 좋겠어요!

아래 14종 쿠폰 먼저 확인해보시고, 하나씩 소개해볼께요!!

 

 

1. CGV 생일콤보 무료 쿠폰

 

CGV에서 생일콤보 무료 쿠폰을 주는데요, 생일전후로 15일간 사용할 수 있어요.

저도 포스팅하면서 정리하다가 이 쿠폰을 보니, 지나서 사용할수 없게되어 매우 아쉬운데요,

미리 확인하셨다가 생일전후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 빕스 생일축하 10,000원 할인

 

빕스 샐러드바 좋아하는데, 이렇게 10,000원 할인쿠폰을 생일전 15일부터 총 60일간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에요.

성인 2인 이상 식사시 테이블당 1매 사용 가능하다는 조건이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3. 차이나팩토리 생일축하 10,000원 할인

 

차이나팩토리 생일축하 10,000원 할인쿠폰도 있네요.

빕스 생쿠와 사용기간은 같구요, 저도 예전에 이 쿠폰 사용해서 차이나팩토리에서 할인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오랜만에 차이나팩토리도 땡깁니다~

 

 

4.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 생일꿔바로우(S) 1개 무료쿠폰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 쿠폰으로 타쿠폰과 사용할 순 없지만 꿔바로우를 받을 수 있는 기회!

생일 근처에는 차이나팩토리 가야겠어요!!

 

 

5. 제일제면소 생일축하 3,000원 할인

 

1만원 이상 테이블당 1매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60일간 사용할 수 있네요!!

저는 코엑스 제일제면소 이용했던 기억이 나면서.. 생일쿠폰도 있겠다 가고 싶어집니다!

 

 

 

 

6. 더스테이크하우스 생일추카 셰프 씨즈널 샐러드 무료쿠폰

 

더스테이크하우스는 안가봤는데요, 샐러드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이군요!!

스테이크 먹기 전 샐러드는 입맛을 돋구는데 참 좋죠! 샐러드 무료쿠폰 이용 맘에 듭니다~

 

 

7. 더플레이스 생일에이드 1잔 무료쿠폰

 

더플레이스도 저에겐 조금 생소한 체인인데요, 60일간 사용이 가능하며

테이블당 1만원 이상 구입시 에이드 한잔을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찾아보니 이탈리안 어반 비스트로 레스토랑이라고 하는데 고급스러워요~

 

 

8. 더플레이스 생일축카 보틀 와인 50% 할인

 

생일축하 보틀 와인을 50% 할인해 주는 행사를 하는 더플레이스!

레스토랑에서 와인한잔 하며 맞는 생일.. 생각만 해도 좋은걸요!! 이런 쿠폰 좋습니다아~

 

 

9. 비비고 비빔밥류 3,000원 할인

 

비비고 비빔밥도 좋아하는데 60일간 사용할 수 있고, 테이블당 1만원 이상이면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제일제면소와 같은 방식의 할인입니다!

 

 

10. 빕스버거 생일축하 3,000원 할인

 

빕스버거는 동대문에 있는 CJ푸드월드에서 맛볼 수 있는데요, 두툼한 패티가 인상적인!! 꼭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위의 혜택과 마찬가지로 60일간 사용 가능, 1만원 이상 사용가능하다고 하는데..

생일쿠폰 유효기간 지나기 전에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방금 찾아보고 햄버거 비주얼에 놀랬어요!

 

 

11. CJ몰 생일축하 5,000원 할인

 

CJ몰 많이 이용하실텐데요, 5만원 이상 상품 구입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에요.

적절하게 맞춰 사용하면 10% 할인쿠폰 쯤 되겠네요!!

 

 

12. CJ몰 생일축하 3,000원 할인

 

 3만원 이상 상품 구입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에요.

5만원까지 사용할수 없을때 이 쿠폰을 사용하면 되니,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겠어요!

 

 

13. CJ온마트 생일축하 5,000원 할인

 

3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이므로 할인폭이 꽤 크네요!

기간은 31일내에 사용해야 한다고 하니 기간 체크 필수!

 

 

14. CJ온마트 생일축하 건강식품 주문시 20% 할인 

 

건강식품 주문시 20% 할인이라는 혜택도 좋은것 같아요.

생일에 나를 위한 선물로 건강식품 챙기기!!

 

 

나의 쿠폰함 가셔서 사용가능한 쿠폰을 보시면 저는 9월말 생일이라 잔여쿠폰이 9개밖에 안남았어요..

생일 15일전에 들어가시면 14개 쿠폰 다 확인 가능하시니 저처럼 놓치지 마시구요!

저는 사용 가능한 쿠폰이라도 쏠쏠하게 써볼 생각입니다!

CJ ONE 생일쿠폰 넘나 좋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