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CJ ONE(씨제이원) 신규회원 가입해서 쿠폰 7종 받으세요

CJ ONE 카드 다들 있으신가요?

CJ 브랜드들이 워낙 많다보니 만드신 분들이 많을것 같지만 의외로 아직도 안만드신 분들도 많더라구요.

CJ ONE은 CJ계열 브랜드를 통합하여 관리하다 보니, 카드 하나로 많은 곳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CJ ONE(씨제이원)에 신규가입만 해도 무려 7종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우선 홈페이지로 접속해보세요.

 

 

 

 

CJ ONE 홈페이지 메뉴상단에 이벤트/쿠폰이 있구요 쿠폰을 클릭해봅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신규 가입시 가입 축하 쿠폰 7종을 준다는 안내메세지가 있어요.

이 아래에는 생일쿠폰이 있는데요, 오늘은 신규가입 축하 쿠폰 먼저 안내해 볼께요!

간단하게 7종 쿠폰이 보이는데요, 사용처는 CGV, 올리브영, CJ몰, CJ온마트 이렇게  4군데요.

 

 

하나씩 쿠폰을 살펴볼께요! 클릭해봐야 자세한 정보가 나오니까요!!

먼저 CGV 가입축하 쿠폰으로 콤보 구매하면 1,000원이 할인되는 쿠폰이네요.

CGV 가셔서 콤보 많이들 구입하시니 이때 쿠폰 제시하고 사용하시면 1,000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 가입축하 쿠폰인데요, 1만원 이상 구매시 1,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에요!

 

 

 

 

CJ몰 가입축하 쿠폰은 2가지가 있어요.

먼저 7,000원 할인인데요 1개 상품 기준으로 7만원짜리 구입을 한 경우 7,000원 할인이네요.

 

 

3만원 이상 구입시 10% 할인이라고 하구요, 최대 할인금액이 1만원이라고 하네요.

즉 100,000원이 넘어도 1만원이 되겠어요. 10만원 내 상품을 10% 할인받아 사는게 현명할듯 합니다!

 

 

CJ온마트는 3가지 쿠폰이 있는데요, 사실 익숙하지 않은 온라인 마트인데요

온라인 마트 이용시 할인쿠폰 이용해서 구입하면 쏠쏠하게 아낄 수 있을 것 같네요.

먼저 추가 2% 할인 쿠폰으로 20,000원 이상일때, 또한 최대 할인금액으로 10,000원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CJ온마트 15%할인쿠폰으로, 40,000원 이상 구입시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할인금액은 50,000원이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CJ온마트 무료배송 쿠폰으로 10,000원 이상 유료배송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신규쿠폰을 받을수 있다는 것은 아직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는 것이므로, 바로 통합회원으로 가입하면 된답니다.

먼저 기존회원인지 가입여부 조회를 하는데요, 이 화면에 보시면 CJ ONE 브랜드가 쭉 나열되어 있네요.

다양한 브랜드 중에 신규혜택을 받는 브랜드 4군데도 네모박스를 그려봤어요.

 

 

아직 회원이 아니신 분들은 신규가입헤서 씨제이원 포인트도 적립하고, 신규쿠폰도 받으면 좋겠네요.

게다가 CJ ONE카드는 1년에 한번씩 생일쿠폰도 제공하고 있어요.

무려 신규쿠폰 혜택의 2배인 14종을 준답니다.

조만간 생일쿠폰도 정리해서 올려드릴테니 정보 확인하고 가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