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화장품 무료샘플신청이 가능한 4군데 로드샵 공개

로드샵 화장품 많이들 애용하시죠?

무료샘플신청을 통해서 나에게 맞는 화장품을 발견하면 좋을것 같아서 알아보았어요.

제가 각종 화장품 홈페이지를 열심히 찾아본 결과! 4군데 무료샘플신청이 가능한 로드샵을 찾았습니다.

깨알정보 주의~~!!

 

 

 

 

먼저 소개해드릴 로드샵은 바로 더샘인데요,

더샘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메뉴를 보시면 '무료샘플신청'이 보입니다. 클릭해주세요!!

 

 

더샘에서 지금 10월(증정용) 어반 에코 와라타 부스팅 첫 세럼을 신청할 수 있구요.

기간은 10월 7일부터 24일까지라고 하니 신청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거의 매달 진행하는것 같네요)

10명이라는 인원이 정해져있어서 살짝 아쉽지만, 우선 긍정적인 마인드로 응모부터 고고~~

 

 

두번째는 에뛰드하우스에요.

역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메뉴에 무료샘플신청을  클릭해봅니다!

 

 

이달의 샘플로 허니세라 바디 3종키트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당첨자가 60명이라, 더샘보다는 가능성 있어 보입니다!! 무료샘플신청이 어려운건 아니니~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다면 무료샘플신청 해서 써보고 사는게 진리!!

 

 

 

 

세번째는 아리따움이에요!

제가 제일 로드샵 중에 베스트 1,2위로 많이 애용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아리따움 홈페이지 메인에서도 이렇게 무료샘플을 찾을 수 있습니다. 클릭해볼까요?

 

 

등급에 따라 샘플증정이 다르긴 하지만 정말 다양한 샘플이 존재합니다!

우선 위에서 소개한 더샘이나 에뛰드하우스처럼 이벤트 신청 형태는 아니구요,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구매시 2가지 샘플을 무료로 선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화장품을 주문하면 랜덤으로 샘플이 오는 경우도 있겠지만, 

이왕이면 필요한 샘플을 골라서 받는것,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혜택이지요.

 

 

마지막으로 차앤박인데요,

이곳은 매주 화요일마다 3가지 샘플을 무료로 선택해서 받아볼 수 있구요

배송기간이 조금 긴편이라고는 하지만 길어도 무료샘플 기다릴 수 있습니다! ^^

아예 화요일을 샘플데이로 지정했다고 하니, 잊지말고 득템해가자구요!!

 

 

4군데 로드샵에서 무료샘플신청을 받고 있으니, 알뜰하게 받아서 씁시다^^

샘플로 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만나면 또 그얼마나 기쁜가요!!

꿀팁되었길 바라면서, 바로 샘플신청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