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스킨푸드 10월 세일 정리해봤어요!

스킨푸드 10월 세일 소식 알려드려고 합니다.

스킨푸드는 푸드 코스메틱으로 유명하다 보니, 건강한 푸드를 피부에 양보하자는 컨셉이 인상적인데요..

혹시 필요했던 제품이 있을지 모르니 한번 쭉 훑어봅시다~!

 

 

 

 

먼저 10월 APP회원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스킨푸드 수분베리라인 30% 할인혜택 입니다.

쌀쌀한 가을 이제는 수분충전을 정말 해줘야 할때 아니겠어요?

쉽게 마르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수분충족을 위해서 수분베리라인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10월 13일에서 31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세일기간 기억해두세요.

 

 

젤크림과 앰플을 각각 30%씩 할인하고 있는데요, 딱 건조한 요즘 필요한 구성이네요!

앰플도 오리지널과 라이트로 종류별로 나오니 피부에 맞춰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스킨푸드 하면 더오르는 로열허니라인인데요,

꿀찬 보습으로 피부 윤기를 만들어주는 라인이라서 수분베리라인 못지않게 탐나는 라인이네요.

10월 17일부터 23일까지라서 수분베리라인보다는 세일기간이 다소 짧지만 종류는 더 많습니다.

 

 

스킨케어, 아이크림, 세럼, 크림, 나이트크림 등 기초라인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요.

30% 할인이니 가격도 꽤 착해서 지름신이 올듯 하네요!!

 

 

 

 

다음은 스킨푸드 비타컬러 틴트&루즈인데요 총 16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허니로열라인과 마찬가지로 기간은 10월 17일부터 23일까지네요

같은 옵션내에서 교차증정이 가능하다고 하니, 같은 종류로 다른색상을 1+1으로 득템해 가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BEST 제품 구매시 촉촉마스크시트 2매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마스크시트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 마스크시트 1ea, 블랙슈가 퍼펙트 마스크시트 2x에센셜 1ea로 구성되어 있어요.

 

 

베스트상품도 사용해보시고 마스크시트 증정품도 받아가면 일석이조네요.

10월9일부터 소진시까지라고 하니 베스트상품 사실꺼면 증정품 없어지기 전에 사는게 이득!

스킨푸드의 베스트 상품으로는 유자 오일씨 크림 /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라이트 /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엑스 에센셜

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