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아큐브 무료렌즈 시험착용 4알 받았어요!

저는 주로 하드렌즈를 끼는데요, 가끔 하드렌즈의 피로감에 지칠때, 또는 하드렌즈를 못끼는 경우 종종 콘텍트 렌즈를 사용해요!

하루이틀 사용하게 될 렌즈라 구입할까 하다가, 아큐브 무료렌즈 시험착용을 할수 있다는걸 알고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았답니다.

무료 시험착용의 좋은점은 나에게 맞는 렌즈를 무료로 찾을 수 있고, 결국엔 소비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고 보는데요,

무료렌즈 무려 4알을 받을 수 있는 방법! 간단하게 올려봅니다.

 

 

 

우선 아큐브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상단 메뉴에 '무료 시험착용'을 클릭해보세요.

 

 

무료 시험착용을 위해서는 내게 맞는 제품을 찾고, 렌즈 시험착용 신청 후 렌즈를 찾을 안경원 찾기까지 해주면 끝!

생각보다 쉬우니 절차대로 안내해볼께요~

 

 

자신의 캐릭터를 선택해서 드래그를 하면서 렌즈를 추천해 주는 시스템이에요.

성별, 연령별, 활동별로 선택을 하도록 되어있군요!

 

 

저는 30대 여자로 데이트가 있는날! 을 선택하니,

그에 맞는 렌즈를 추천해주네요! 보시고 원하지 않으면 다른렌즈를 해도 되니까요 재미삼아 선택해보셔도 좋을것같아요!

 

 

 

 

마이아큐브 어플을 다운받고 4알 시험착용 쿠폰을 받으시면 되는데요!

저도 어플을 다운받고, 시험착용 쿠폰을 받았답니다!!

4알이면 원데이 렌즈 이틀분이라, 저는 쏠쏠하게 이용했어요.

 

 

앱링크를 보내셔도 되구요, 아큐브 어플 다운받으셔서 이용하시면 편하답니다!

즉, 이번 아큐브는 어플을 다운받으면 시험착용 4알 제공!이 답이라고 볼 수 있지요~

 

 

원하는 안경원을 찾으시고, 어플로 방문날짜와 시간을 넣고 방문하시면 되구요.

처음 렌즈를 끼는 경우 안경도수로 맞춰달라고 하시거나 시력측정을 할 수 있으니 부담가지 말고 방문해 보세요 : )

 

 

저는 트루아이 렌즈 4알을 받았구요, 2알은 착용했고 2알이 남아있네요.

모이스트 렌즈가 필요해서 미용렌즈 보다는 수분감 있는 렌즈로 했는데 촉촉하고 좋았어요.

괜히 아큐브~ 아큐브~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무료렌즈로 다양한 렌즈 경험해 보면 좋을 것 같구요, 내눈에 맞는 좋은 렌즈 발견하면 상부상조 아니겠어요!

무료렌즈 이벤트가 더 활발히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시험착용 렌즈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