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시럽테이블에서 계절밥상 20% 할인쿠폰 받으세요!

오빠를 통해서 알게된 시럽테이블이라는 어플이 있어요!

시럽테이블에 할인정보가 많아서 쏠쏠하게 이용하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어플들 때문인지 데이트를 하게 되면 그 지역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가게가 어디있나 찾아보는 경우도 많아지는데요

오늘은 계절밥상 할인쿠폰 받는 방법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계절밥상이 워낙 할인이 되는 경우가 많지 않다보니, 관심있는 분들은 쿠폰 받아가심 좋을것 같아요!

 

 

 
시럽테이블에서 먹딜 이라는 메뉴를 선택하니 엔젤리너스 부터 다양한 메뉴가 보이네요.
같은 메뉴를 조금이라도 할인받아서 먹을 수 있다면, 이렇게 먹는게 현명한거죠!! 역시 현대사회는 정보가 힘입니다 ㅋ

 

 

메뉴를 넘기다 보니 계절밥상 1인 평일저녁과 주말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있어요.

무려 4,500원을 할인받아서 먹을 수 있다고 하니 둘이가면 9,000원이잖아요. 괜찮은 조건입니다!!

 

 

20,000원이상 구매시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게릴라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요.

원래 계절밥상 평일 저녁/주말 가격이 22,900원이니 사용할 수 있는 조건입니다!!

 

 

쿠폰받기를 클릭하면 이렇게 쿠폰이 발급된다고 나오네요. 쿠폰사용하러 가기를 클릭해 봅니다!!

 

 

1인 평일 저녁/ 주말에 사용할 수 있는 계절밥상 쿠폰으로 정가가 먼저 보여지네요

22,900원이라서 둘이 가면 45,800원..비싸긴 하네요!

아무래도 한식을 뷔페로 즐길 수 있다보니 기존 패밀리레스토랑 보다는 차별화되어 있어서 요즘 더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자, 구매하기를 선택해봅니다.

 

 

 

 

계절밥상에 대한 상품설명과 유의사항이 있어요.

계절밥상은 CJ푸드빌의 체인점으로, 자연별곡과 더불어 한식뷔페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지요~

이 쿠폰은 구입일로부터 30일내 사용해야 하구요, 이쿠폰은 ~10월31일까지 쿠폰이 발행되고 있는 이벤트에요.

 

 

구매하기를 누르면 시럽어플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시럽테이블을 보신다면 시럽어플도 당연히 저장되어 있을 꺼라고 생각이 됩니다만..^^

 

 

시럽어플에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시럽어플에서 결제하기로 이동하여 쿠폰을 사용하시고

티멤버십이 있는 경우, 추가할인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는 KT라서 아쉽게도 티멤버쉽 할인은 못받습니다만..

 

 

말씀드린대로, 쿠폰으로 4,500원 할인받으면 18,400원에 계절밥상 1인을 결제할 수 있답니다!!

이왕 계절밥상 가는거 할인받아 가자구용~~

앗. 화면 보시면 시럽페이 생애 첫 결제시 10,000원 이상 구매시 6,000원 할인도 해준다고 하니 해당되시는 분들은 시럽페이로 결제까지 도전해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