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네스프레소 웰컴팩(웰컴오퍼) 주문 방법

네스프레소 많이들 이용하실텐데, 저도 결혼선물로 네스프레소 받아서 잘 이용하고 있어요.

네스프레소에서는 신규회원이 웰컴팩(웰컴오퍼)로 구입을 하게 되면 네스프레소 커피캡슐가격에 케이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요.

 백화점에 진열되어 있는 네스프레소 캡슐박스는 예쁘긴 한데 참 비싸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요,

이번 기회로 캡슐가격에 캡슐 넣는 케이스까지 가져갈 수 있다믄 꽤 괜찮은 이벤트겠지요?!

 

 

 
 
 

신규회원만 해당되기 때문에,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세요.

 

 

개인정보를 간단히 입력해주시구요, 회원번호 없으면 없음으로 체크, 약관동의 후 다음(계속하기)으로 넘어가주세요~

 

 

 

필수입력정보로서, 내주소를 넣어주세요!

한글로 편하게 입력하면 되니 전~혀 어려울 것 없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커피머신을 체크하게 되어 있어요.

저는 네스프레소 유밀크를 사용하고 있어서 제가 사용하는 머신을 체크해 주었답니다.

머신 일련번호를 넣지 않아도 문제 없었구요!

 

 

네스프레소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어요.

웰컴팩을 주문하시려면 먼저 회원가입부터 해야한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처음에 회원가입 안한 상태에서 웰컴팩 주문하는 버튼도 없고 해서 좀 해맸었거든요! 회원가입이 우선이에요!

이제 간편주문을 클릭해봅니다~

 

 

간편주문을 클릭하면 보이는 웰컴오퍼 메뉴.

이 화면이 로그인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안보여서, 웰컴팩 주문 하시려는 분들이 우왕자왕 하는것 같아요.

 

 

먼저 제가 관심있어하는 웰컴 오퍼 캡슐 250세트를 클릭해보았어요.

커피 캡슐은 정해져 있어서, 혹시 선택장애 있으신 분들, 캡슐 많이 안드셔 보신 분들은 그냥 간편하게 웰컴오퍼 세트를 주문하시면 되요!

제가 계산해 보면 캡슐 단가가 600원 초반이 나와서, 캡슐 가격자체의 할인이 크진 않아요

단, 웰컴 오퍼캡슐 250세트를 주문하면 럭셔리한 디스커버리 박스를 준다는게 메리트지요.

 

 

주문하기로 넘어가면 간편하게 웰컴 오퍼 캡슐 250세트로 한번에 단가가 들어가요.

VAT 포함가로 총 154,000원에 캡슐 250개와 디스커버리 박스를 받을 수 있답니다.

 

 

웰컴 오퍼 캡슐 150개도 마찬가지로 캡슐 150개와 함께 큐브박스를 제공한다고 하니

캡슐 250개 부담스러우시면 150개 웰컴팩도 좋아요^^

신규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이니, 아직 이용 안해보신분들은 지금이라도 웰컴오퍼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