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16년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일정 및 대진표 확인!

2016년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이 곧 시작됩니다.

저도 응원하는 팀이 포스트시즌 경기를 하게 되어서 올해는 특히 더 관심을 가지고 볼 예정인데요,

10.8(토) 기준으로 먼저 10개구단 성적을 확인해 보았어요.

물론 그전에 순위1~5위는 확정되어 포스트시즌행 구단은 확정되어 있긴 합니다만..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꺼 같아서 KBO 홈페이지에서 순위, 일정을 체크해봅니다.

 

 

 

 

와일드카드로 다음주 월요일에 먼저 첫 경기를 선보일 팀은 기아타이거즈 VS 엘지트윈스 입니다!

사실 저는 기아팬이라서, 올해 이렇게 포스트시즌에 입성한것만으로도 기쁨 그자체에요!

작년 기아타이거즈는 7위, 엘지트윈스는 9위로 포스트시즌과 거리가 멀었는데, 이렇게 2개 구단이 포스트시즌에서 만나게 된것도 참 즐거운 일인 것 같아요.

반대로 작년에 포스트시즌을 치뤘으나 올해 포함되지 못한 구단은 삼성라이온즈와 SK와이번스네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SK와 KIA 둘중에 어느 구단이 5위경쟁을 했던 것 같은데.. 결과적으로는 기아가 5위로 들어왔습니다.

반대로 LG는 막판에 연승으로 좋은 결과를 이끌었던 것 같구요.

 

 

 

 

대진표와 함께 일정표도 나와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기아팬으로서 저는 다음주 월요일부터 당장 집중하고 봐야겠네요.

이미 4위인 LG는 1승을 쥐고 들어가기 때문에, 월요일 경기 승패로 LG가 준플레이오프를 치루게 되거나 또는

화요일 경기로 이어져 최종 와일드카드 승자를 결정짓게 된답니다.

 

 

10/10(월) 1차전, 10/11(화) 2차전이 진행될 예정이네요!!

두팀다 진검승부 나눴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