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KTX 힘내라 청춘으로 최대 30% 할인받는 방법

KTX 할인상품을 알아갈수록, 그 매력에 빠져갑니다!!

이번엔 KTX 힘내라 청춘이라는 상품인데요, 만 25세~만 33세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이에요!

내일로 혜택을 누릴 수 없는 나이라 그런가, 힘내라 청춘이 이리 반가울수가 없네요.

그럼 힘내라 청춘 이용방법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츠코레일 접속하여 가운데 보이는 할인상품 중 힘내라청춘을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그전에!! 로그인하신 상태에서 마이페이지로 가보세요~

회원정보관리를 클릭!

 

 

힘내라 청춘 상품 이용동의가 있어요.

이용동의를 해주셔야 힘내라 청춘 이용이 가능하니, 마이페이지 먼저 들러주시는게 덜 번거로우세요~

 

 

자, 이렇게 힘내라 청춘 상품 이용동의를 마치고 정보가 정상적으로 수정이 되었네요.

확인 후 다시 메인에서 힘내라 청춘을 클릭해봅니다.

 

 

 

 

클릭하면 힘내라청춘 상품안내 팝업창이 뜹니다.

다시한번 힘내라 청춘 이용대상인 만 25세부터 만33세 이하의 회원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정보와

방금 제가 진행했던 나의정보수정에 대한 소개가 나오고요, 다 확인하셨으면 예매 계속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힘내라청춘에 자동 체크가 되어 있구요, 인원정보는 어른1명(본인)만 가능합니다.

여정을 체크하신 후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렇게 예약가능한 시간대와 좌석정보가 나오고요,

할인은 10%에서 30%까지 시간에 따라 다양하네요! 저는 서울에서 7시 10분에 출발하는 251호 기차를 선택해볼께요.

 

 

승차권 구입에 대한 동의사항이 뜹니다.

상품 구입방법에 대한 정보가 나오는데요, 열차 이용시 본인증명을 위한 신분증 지참을 해야 한다고 하니 잊지 말고 챙겨가세요!

동의하시면 "예'를 클릭!

 

 

그럼 다음과 같이 예약하기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서울에서 대전으로 가는 KTX 운임요금이 23,700원인데 6,000원 할인 받아서 14,100원에 이용할 수 있네요.

결제하기 클릭해서 최종 결제해 주시면 힘내라 청춘으로 할인받기 성공입니다. 

 

 

KTX라고 무조건 비싸다는 인식이 많지만..

이런 할인상품을 미리 알면 혜택 받아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갈 수 있지요!

저도 거의 지방갈때 고속버스를 많이 이용했는데 KTX 미리 확인해서 할인헤택 누려야겠네요!!

좋은 정보였길 바라며 할인예매 성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