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우리집 감기약 테라플루 데이타임&나이트타임 소개

환절기라 그런지.. 요즘 감기를 달고 살고 있네요.

처음엔 제가 감기에 걸려서 골골대다가, 이젠 저희 오빠 마저 감기에 걸려서 오늘을 둘다 골골대는날...

감기걸리면 약을 조제해서 먹는 경우도 많지만, 초기 감기나 또는 집에서 쉬면서 감기약으로 먹을땐 테라플루를 복용하는데요

약국에서 구입하실수 있어서 구입방법은 쉽답니다.

테라플루는 2가지 버전이 있어요. 데이타임과 나이트타임으로 나누어 있으니 상황에 맞게 드시면 되요

 

 

 

 

테라플루 복용방법은 설명에 나와있듯이 따듯한 차형태로 마실 수 있어요.

따듯하고, 액체로 마시는 약이라서 몸에도 금방 흡수된답니다!

 

 

수입제품으로 프랑스에서 만들었더라구요.

감기증상에 드시면 되는데, 레몬향의 건조한 가루로 이루어져 있구요

따듯한 물에 타서 녹여서 드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어떤 약이든 부작용이 따를 수 있으므로 주의사항을 확인해보시고 문제가 있을떈 복용을 삼가셔야 해요!

저는 몇번 테라플루를 복용해서 마시고 있는데 특별한 부작용이 나타나진 않았어요.

 

 

동네 약국에서 구입했는데, 박스 1개당 5,500원이네요.

사실 가격은 비싼편이라.. 어디서 싸게살수 있으면 쟁여두고 싶어요 ㅠㅠ

 

 

유통기한은 2018년 3월까지라 넉넉하게 두고 복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약도 유통기한이 있으므로 날짜 잘 확인하시고 드셔요.

 

 

 

 

 

테라플루 데이타임과 나이트타임 둘다 오픈해볼께요.

한 박스당 6개의 분말가루가 개별포장되어 있어요.

 

 

테라플루 데이타임인데요,

몸살, 발열두통, 콧물코막힘, 인후통의 증상시 복용하라고 되어 있어요.

테라플루는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한포씩 꺼내서 드시면 되서 상당히 편합니다.

 

 

테라플루 나이트타임인데요, 위의 증상 모두 일치하고 하나 추가되는게 알러지증상이에요.

저는 주로 밤에 감기기운이 드는것 같다 싶으면 하나씩 먹고 자는데요

다음날 컨디션이 좀 나은것 같더라구요~~ 초기감기 잡을땐 꼭 테라플루를 복용하고 있어요!

 

 

테라플루 데이타임을 오픈해볼께요. 안에 하얀색 분말가루 보이시죠?

 

 

컵에 담아보았어요. 하얀색 가루가 잘 섞이도록 따듯한 물을 부어 주면 된답니다.

저희 둘다 지금 감기상태라 ㅋㅋ 데이타임 2개 세팅해서 한컵씩 먹었어요~

 

 

하얀분말가루가 따듯한 물을 붓고 섞어주면 살짝 노란색 빛을 띕니다.

레몬향이 있다고 하는데요, 맛도 레몬 못지 않은 신맛이!!!

그래도 차처럼 마시기에 좋네요~ 블로그하면서 한입씩 마시는 중입니다!

 

 

우리집 감기약으로 소개해보았는데요,

알약보다는 흡수율이 높아서 그런지 효과는 더 빠르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그리고 아무래도 수입약이다 보니 조금 더 믿음이...가기도 하구요^^;;;

테라플루 데이타임&나이트타임 후기였습니다.